뷰티 로드숍 ‘토니모리’가 오는 4월 16일까지 빅 세일(BIG SAL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토니모리 제공
뷰티 로드숍 ‘토니모리’가 오는 4월 16일까지 빅 세일(BIG SAL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토니모리 제공

뷰티 로드숍 ‘토니모리(사장 주용건)’가 오는 4월 16일까지 빅 세일(BIG SAL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선 케어 라인을 비롯해 최근 모델 비투비의 광고 영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한다.

특히 토니모리는 선케어 제품, 수분케어 제품 등 봄철 필수 아이템들을 이번 세일 기간 동안 할인 판매한다.

이 기간 ‘유브이 마스터 선케어 라인’은 1+1, 파우치에 들어가는 깜찍한 사이즈와 디자인의 ‘타코포어 보송 선스틱’은 10% 할인 판매한다. 최근 토니모리의 새로운 모델 비투비가 소개하는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은 20% 할인된 1만24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지난 3월 ‘겟잇뷰티 2018’ 뷰라벨 코너에서 고가의 글로벌 브랜드 제품을 모두 제치고 탄력 에센스 부문 위너에 등극한 ‘프레스티지 제주 스네일 에센스’도 30% 세일된 가격에 선보인다.

세일 기간 토니모리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쉽게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시킬 수 있는 ‘퍼펙트 아이즈 듀얼 블렌딩 섀도우’와 가벼운 터치감으로 생생한 발색을 연출하는 ‘퍼펙트립스 립 캐시미어’ 제품은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특별 사은품으로 프로모션 기간 내 토니모리 제품을 2만원 이상 구입하면 1만7800원 상당의 ‘유브이 마스터 바이탈 미니 선스틱’을 증정한다.

이번 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매장에서 신규 가입 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 외 프로모션 혜택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제한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