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BBQ, ‘2018 LCK 스프링 결승전’ LOL Festival 참가

발행일시 : 2018-04-14 00:00
LCK(LoL Champions Korea)를 공식으로 후원하고 있는 제너시스BBQ 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오는 14일 부산 사직체육관에서 열리는 ‘2018 LCK 스프링 결승전’LOL Festival 에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너시스BBQ 그룹 제공 <LCK(LoL Champions Korea)를 공식으로 후원하고 있는 제너시스BBQ 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오는 14일 부산 사직체육관에서 열리는 ‘2018 LCK 스프링 결승전’LOL Festival 에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너시스BBQ 그룹 제공>

LCK(LoL Champions Korea)를 공식으로 후원하고 있는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오는 14일 부산 사직체육관에서 열리는 ‘2018 LCK 스프링 결승전’LOL Festival 에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BBQ는 ▲LOL 프로팀 ‘bbq 올리버스’ 선수들과의 1대 1 대전 ▲스파이럴 캣츠의 코스프레와 사인회 ▲경품 증정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해 결승전을 찾은 LOL 팬들에게 축제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한다.
 
BBQ 마케팅팀 관계자는 “LOL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LOL 팬들의 축제인 ‘LCK 스프링 결승전’ 에 BBQ가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참가하게 됐다”며 “특히 이번 행사는 만우절에 발매가 되어 화제가 된 갈리오 스킨을 콘셉트로 한 ‘꼬끼오네 올리브치킨 가게’도 운영해 올리브유로 맛있게 튀긴 순살크래커, 비비윙스 등을 부담 없는 가격에 판매해 팬들에게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 날 bbq 올리버스의 ‘크레이지’ 김재희, 템트 ‘강명구’ 선수가 참석할 예정이며 팬들은 1대 1 대결할 선수에게 핸디캡을 적용하고 경기를 펼칠 수 있다. 이 대결은 현장 중계도 실시되며, 승리 때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새겨진 컴퓨터 주변 기기 경품을 증정한다.
 
팬들과의 코스프레쇼에서는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 캣츠’ 의 코스프레가 진행되며, 포토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최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어 온라인에서 크게 인기를 끌고 있는 ‘진짜를 만나봐’ TDC BBQ 로고송에 맞춘 단체 안무 플래시몹 행사도 진행된다.
 
올리버스 선수와 스파이럴 캣츠의 캐리커처가 그려진 사인지와 함께 합동 사인회도 진행되어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회사 측은 예상하고 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 2018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넥스트데일리 |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 등록일 : 2010년 03월 26일 | 제호 : 넥스트데일리 | 발행·편집인 : 구원모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ㅣ발행일자 : 2005년 08월 17일 | 대표전화 : 02-6925-63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나성률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