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케이윅스가 핸드폰 거치대 팝소켓을 활용한 이벤트를 벌인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제이케이윅스 제공
제이케이윅스가 핸드폰 거치대 팝소켓을 활용한 이벤트를 벌인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제이케이윅스 제공

제이케이윅스가 핸드폰 거치대 팝소켓을 활용한 이벤트를 벌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하며 선착순 50명을 추첨해 13개 팝소켓 중 하나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우선 팝소켓 인스타를 팔로우 한 뒤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DM으로 셀카 업로드 URL을 전송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팝소켓과 함께하는 셀카 이벤트는 팝소켓 인스타에 게재되며 동의하는 사람에 한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발표는 팝소켓 인스타 DM 답장으로 대신한다.

팝소켓은 일종의 스마트폰 거치대로, 매달 6백만개 이상 판매되고 있다. 일반 스마트폰 거치대와 달리 손에 딱 맞는 그립감을 제공해 통화나 셀카를 찍을 때도 편리하게 쓸 수 있다.

팝소켓에 이어폰을 걸어 보관이 가능한데다 영상을 시청할 때도 스탠드 역할을 하는데, 각도는 자유롭게, 높이는 3단계로 조절할 수 있고 기종에 상관없이 모든 스마트 디바이스에 부착할 수 있다고 한다.

제이케이윅스 류승우 팀장은 “팝소켓은 5~60개 국가에서 월 600만개 이상으로 판매가 될 만큼 유명한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로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면서 “연이은 오픈으로 바쁜 날을 보내고 있지만 소비자분들께 팝소켓을 소개해 드린다는 것이 기쁘고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디자인의 팝소켓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 높은 관심에 힘입어 유사 제품이 유통되고 있지만 현재 한국 내 팝소켓 공식 DT 는 제이케이윅스 뿐이다. 제이케이윅스를 통해 유통 및 판매하는 제품만 미국 팝소켓 정품임을 보증하고 있어 구매 때 유의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제이케이윅스는 올 해 초 핫트랙스 강남점 오픈을 시작으로 청량리점, 합정점, 가든파이브점, 대구점, 천안점 등에 연이어 입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