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습관을 제안하는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글램디(GLAM.D)’가 3월 29일 새벽 1시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4㎉ 곤약 워터젤리’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글램디 제공
건강한 습관을 제안하는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글램디(GLAM.D)’가 3월 29일 새벽 1시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4㎉ 곤약 워터젤리’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글램디 제공

건강한 습관을 제안하는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글램디(GLAM.D)’가 3월 29일 새벽 1시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4㎉ 곤약 워터젤리’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수분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곤약을 함유해 탱글탱글한 식감은 물론 포만감까지 느낄 수 있는 저칼로리 워터젤리다.

체내에 거의 흡수되지 않는 저칼로리 감미료인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한다.

또 브랜드 모델인 설현이 이 제품을 평소 즐겨 마시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일명 ‘설현의 뷰티시크릿’, ‘설현워터젤리’ 등으로 불리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론칭을 기념해 ‘4㎉ 곤약 워터젤리’ 자두맛과 레몬맛 구매 때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차(茶)처럼 즐길 수 있는 ‘이지슬림 라이트’ 한 박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글램디 관계자는 “파우치 형식의 워터젤리가 인기를 끄는 가운데 ‘4㎉ 곤약 워터젤리’는 탱글한 식감은 물론 칼로리 걱정 없이 즐길 수 있어 저칼로리 간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