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는 오는 20일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여성향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이하 에브리타운)’의 봄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시스템 ‘리조트’가 추가된다. ‘리조트’는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랜드마크나 테마파크를 분해했을 때 나오는 아이템 ‘정수’를 활용해 제작할 수 있는 신규 건물이다. 일정 시간 가동 시 ‘금괴’와 경험치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정수’는 건물 분해뿐 아니라 프리미엄 스탬프로도 교환할 수 있으며, ‘정수’ 획득을 위해 분해한 랜드마크나 테마파크는 다시 구매하거나 제작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생산시설 ‘카레우동 전문점’과 ‘찹쌀탕수육 전문점’, 제작 테마파크 ‘포토존 II’, 제작 랜드마크 ‘벚꽃 모래시계’가 업데이트되고, 신규 채집 스팟 ‘사파이어 해구(안개섬)’이 추가된다. 해당 지역에서는 SS급 재료 ‘심층수’를 얻을 수 있는데, ‘심층수’는 랜드마크 ‘벚꽃 모래시계’의 재료로 쓸 수 있다.

또 플레로게임즈는 ‘에브리타운’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게임 내 상점에서 큰 박스 구매 시 구매 금액과 동일한 양의 시드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와 원스토어 이용자 한정으로 결제 금액의 50%를 되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가 업데이트 당일 단 하루만 진행된다.

아울러 신규 전문점 2개 이상 구매 시 1개 추가 증정하고, 5개 이상 구매 시 ‘루비’를 지급 하는 이벤트가 오는 26일까지 약 일주일 간 실시된다. 다음달 2일까지는 리조트를 제작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약 40명에게 ‘여행상품권 50만 원’, ‘주유상품권 5만 원’, ‘시드’ 등을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에브리타운’은 2013년 3월 서비스를 시작해 국내와 글로벌 시장에서 1천 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5년 넘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