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 먼저 인정을 받고 있는 ‘오브이코스’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인 ‘디오프러스’가 필리핀 고급 화장품 시장에 진입한 이후, 고급쇼핑몰인 SM몰을 비롯해 필리핀 Watsons(왓슨스) 등에 성공적인 입점을 통해 현지시장에 안착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필리핀 왓슨스 매장의 디오프러스 매대 모습. 사진=오브이코스 제공
해외에서 먼저 인정을 받고 있는 ‘오브이코스’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인 ‘디오프러스’가 필리핀 고급 화장품 시장에 진입한 이후, 고급쇼핑몰인 SM몰을 비롯해 필리핀 Watsons(왓슨스) 등에 성공적인 입점을 통해 현지시장에 안착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필리핀 왓슨스 매장의 디오프러스 매대 모습. 사진=오브이코스 제공

해외에서 먼저 인정을 받고 있는 ‘오브이코스’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인 ‘디오프러스’가 필리핀 고급 화장품 시장에 진입한 이후, 고급쇼핑몰인 SM몰을 비롯해 필리핀 Watsons(왓슨스) 등에 성공적인 입점을 통해 현지시장에 안착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K뷰티에 대해 높게 평가를 하고 있는 필리핀 소비자의 인식을 고려해 고급화장품 브랜드로 위상을 높이며 필리핀 화장품 시장을 공략한 디오프러스는 고급주택단지에 위치한 The SM Store, SM Makati, Mall of Asia등의 쇼핑몰과 Watsons(왓슨스)의 각 점포 입점을 통해 고급 화장품 브랜드로 현지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디오프러스는 해외 유명 화장품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동일한 비중으로 지난해 50개 매장에 입점했으며 올해 100개 이상의 매장에 입점할 계획이다.

오브이코스 측은 디오프러스가 필리핀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고 판단하고 매출 확대를 위해 필리핀 소비자의 취향을 지속적으로 분석하고 있다.

현지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철저한 시장조사와 분석을 바탕으로 발빠르게 출시하고 홍보를 강화해 현지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브랜드를 어필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필리핀에서의 성공을 발판삼아 동남아 시장에서 디오프러스의 브랜드 위상을 더욱 강화하고 궁극적으로 K뷰티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계획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