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피자업계 소식] 미스터피자 ‘공휴일 BC카드세트 50% 할인 및 치우천왕 출시’, 피자에땅 ‘경품 행사 및 배달의민족 3천원 할인’, 도미노피자 ‘치즈케이크 롤 피자 사이드메뉴 할인 및 영상·사진 콘테스트’,

발행일시 : 2018-03-15 08:53
MP그룹의 '미스터피자'는 BC카드 고객 대상으로 BC세트 3종을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빨간날엔 BC’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미스터피자 제공 <MP그룹의 '미스터피자'는 BC카드 고객 대상으로 BC세트 3종을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빨간날엔 BC’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미스터피자 제공>

국내 피자업계가 새봄을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 등을 펼친다.

▲먼저 MP그룹의 '미스터피자'는 BC카드 고객 대상으로 BC세트 3종을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빨간날엔 BC’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 말까지 일요일, 공휴일(대체공휴일 포함)에 BC카드로 결제하면 하루 선착순 1000명에게 포인트 차감 없이 ‘BC세트 3종’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행사를 통해 △BC하프세트(하프앤하프골드(R), 오븐미트 치즈스파게티, 콜라)와 BC쉬골세트 (쉬림프골드(R), 오븐미트 치즈스파게티, 콜라)는 3만6600원에서 50% 할인된 가격 1만8300원 △BC포골세트(포테이토골드(R), 오븐미트 치즈 스파게티, 콜라)는 3만5600원에서 1만78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배달 주문(콜, 홈페이지, APP)과 매장 방문포장, 내점 주문 때 이용할 수 있다. 단 개인 신용카드에 한하며 카드당 월 1회 1종만 주문 가능하며 중복 및 추가 할인 불가하다. 이와 별도로 BC카드 고객은 미스터피자에서 상시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미스터피자는 매콤 치킨과 달콤 우삼겹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치우천왕’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미스터피자 제공 <미스터피자는 매콤 치킨과 달콤 우삼겹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치우천왕’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미스터피자 제공>

한편 미스터피자는 매콤 치킨과 달콤 우삼겹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치우천왕’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매콤한 케이준 치킨 토핑에는 소스로 양념한 케이준치킨에 단호박, 파인애플 슬라이스를 올려 씹는 식감을 살리고, 깊고 진한 치즈 풍미가 가득한 트리플치즈 스프레드로 매콤 짭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2만3900원, 라지 사이즈 3만1900원이다.
 
이 신제품은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을 응원하는 ‘붉은악마’의 상징이자, 승리의 신으로 알려진 ‘치우천왕’에서 이름을 따왔다고 한다. 올해 개최되는 러시아 월드컵과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대한민국 선수들의 승리를 기원하며 치킨과 우삼겹 토핑 가득한 육류 피자를 출시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에땅의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에땅’은 코카콜라와 함께 4월 30일까지 경품 페스티벌 행사를 벌인다. 사진=피자에땅 제공 <에땅의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에땅’은 코카콜라와 함께 4월 30일까지 경품 페스티벌 행사를 벌인다. 사진=피자에땅 제공>

 
▲에땅의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에땅’은 코카콜라와 함께 4월 30일까지 경품 페스티벌 행사를 벌인다.

행사는 피자에땅 자사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퐁듀 눈꽃치즈피자(L)+코카콜라(1.25L) 세트’ 1회 이상 주문 때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를 통해 LG 65인치 TV, LG 스타일러, LG 공기청정기, 코카콜라 코르크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채로운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단, 이벤트 응모는 만 18세 이상부터 가능하다.
 

피자에땅은 3월 16일까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피자에땅을 주문한 고객들에게 모든 메뉴를 3000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피자에땅 제공 <피자에땅은 3월 16일까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피자에땅을 주문한 고객들에게 모든 메뉴를 3000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피자에땅 제공>

피자에땅은 이와 별도로 3월 16일까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피자에땅을 주문한 고객들에게 모든 메뉴를 3000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봄 신제품 ‘치즈케이크 롤 피자’를 기간 한정으로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사이드 디시 반값 프로모션과 영상·사진 콘테스트 등의 행사를 벌인다.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도미노피자는 봄 신제품 ‘치즈케이크 롤 피자’를 기간 한정으로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사이드 디시 반값 프로모션과 영상·사진 콘테스트 등의 행사를 벌인다.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는 봄 신제품 ‘치즈케이크 롤 피자’를 기간 한정으로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사이드 디시 반값 프로모션과 영상·사진 콘테스트 등의 행사를 벌인다.
 
‘Fresh 세트’와 ‘Spring 세트’ 등 총 2가지로 구성된 ‘치즈케이크 롤 피자’ 스페셜 세트는 오는 4월 5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치즈케이크 롤 피자(M)’와 콜라(1.25L)를 기본으로 ‘Fresh 세트’는 슈림프비스크 스파게티, 프레시 콘샐러드를 추가했고 ‘Spring 세트’는 해쉬브라운 치킨텐더와 프레시 코울슬로를 더했다. 가격은 각각 3만900원, 2만9900원이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모든 사이드 디시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사이드 디시 반값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도미노피자는 봄 신제품 ‘치즈케이크 롤 피자’를 기간 한정으로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사이드 디시 반값 프로모션과 영상·사진 콘테스트 등의 행사를 벌인다.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도미노피자는 봄 신제품 ‘치즈케이크 롤 피자’를 기간 한정으로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사이드 디시 반값 프로모션과 영상·사진 콘테스트 등의 행사를 벌인다.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업체 측은 해당 제품 출시를 기념해 ‘롤’라운 영상·사진 콘테스트를 오는 4월 3일까지 실시한다.
 
행사는 도미노피자를 소재로 한 모든 영상, 사진 콘텐츠가 대상이며 수상자에게는 영상 부문의 경우 △1등 도미노피자 상품권 30매와 파티카 1회 출동(1명) △2등 도미노피자 상품권 10매(2명) △3등 도미노피자 상품권 5매(5명)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한국피자헛은 봄의 정취를 담은 ‘더블박스 봄 한정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한국피자헛 제공 <한국피자헛은 봄의 정취를 담은 ‘더블박스 봄 한정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한국피자헛 제공>

 
▲한국피자헛은 봄의 정취를 담은 ‘더블박스 봄 한정 패키지’를 선보였다. ‘더블박스’는 일반 피자 한 판 가격인 2만2000원으로 피자 두 판을 만나볼 수 있는 실속형 세트 메뉴다.
 
부드럽고 고소한 쌀도우로 맛을 낸 ‘더 맛있는 피자’ △갈릭비프 △트리플 치즈 치킨 △베이컨 스테이크 △페퍼로니 △치즈 등 총 다섯 가지 피자 중 두 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한국피자헛은 지난 9일 신제품 `크런치 큐브 스테이크` 피자를 전국 피자헛 매장에서 정식 출시했다. 사진=한국피자헛 제공 <한국피자헛은 지난 9일 신제품 `크런치 큐브 스테이크` 피자를 전국 피자헛 매장에서 정식 출시했다. 사진=한국피자헛 제공>

한국피자헛은 앞서 지난 9일 신제품 ‘크런치 큐브 스테이크’ 피자를 전국 피자헛 매장에서 정식 출시했다.
 
이 메뉴는 육즙이 가득한 큐브 형태의 스테이크가 특징으로 큐브 스테이크를 은은한 단맛의 로스트 어니언 소스에 재워, 부드러움과 향긋한 풍미를 모두 잡았다고 한다. 여기에 고소하면서 짭조름한 에멘탈 치즈를 가미해 단짠 케미를 구현했다.
 
또 부드러운 감자, 고구마 무스와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바삭한 포켓 속에 가득 채운 더블 포테이토 크런치 엣지를 더했다. ‘부들바삭’한 크런치 엣지는 피자헛이 지난해 6월 처음 선보인 이후 인기를 끌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한국파파존스는 새 학기를 맞아 피자와 사이드 메뉴를 부담 없는 가격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3월 프로모션을 오는 4월 5일까지 진행한다. 사진=한국파파존스 제공 <한국파파존스는 새 학기를 맞아 피자와 사이드 메뉴를 부담 없는 가격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3월 프로모션을 오는 4월 5일까지 진행한다. 사진=한국파파존스 제공>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는 새 학기를 맞아 피자와 사이드 메뉴를 부담 없는 가격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오는 4월 5일까지 진행한다.
 
피자와 사이드 메뉴를 함께 주문 때 각각 20%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피자는 베스트 메뉴인 '수퍼 파파스'를 포함해 '존스 페이버릿, '스파이시 치킨 랜치', '페퍼로니', '하와이안' 등 5종이다. 라지 사이즈 이상 주문 때 20% 할인이 적용된다.

30% 할인을 제공하는 사이드 메뉴는 '더블초코칩 브라우니'를 비롯해 '치즈 스틱', '베이컨 치즈 스틱', '파파스 윙', '치킨 스트립', '파파 베이크' 2종, '파파스 파스타' 2종, '브래드 스틱' 등 10가지로 구성되어 있다고 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 2018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넥스트데일리 |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 등록일 : 2010년 03월 26일 | 제호 : 넥스트데일리 | 발행·편집인 : 이선기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ㅣ발행일자 : 2005년 08월 17일 | 대표전화 : 02-6925-63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나성률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