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은 14일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시즌 5의 두 번째 신규 지역인 ‘허락하지 않는 땅’을 새롭게 오픈한다. 이와 함께 버닝포인트를 활용해 던전 플레이를 할 때 골드 획득량, 동료와 아이템 드랍율이 획기적으로 상승하는 ‘버닝 게이지 시스템’도 첫 선을 보인다.

또 새로운 종족인 ‘어금니족’의 신규 몬스터 31종과 월드 보스인 ‘에레보스’, 강철의 거인 ‘아크버스터’가 추가됐다. ‘아크버스터’는 ‘오딘의 눈’을 통해 숨겨진 힘을 되찾은 ‘아크엔젤’이 우주 괴수에 대항하기 위해 스스로 변신한 형태로 최대 10명의 동료가 탑승할 수 있다.

이번에는 새롭게 추가되는 스테이지가 93개에 달하고 콘텐츠 강화와 유저 편의성이 극대화되는 대형 업데이트인 만큼 보상도 풍성하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특별 접속 보상’, ‘특별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 ‘얼티메이트 초월 동료 선택권’, ‘SSS동료 뽑기권’, ‘초월의 정수’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한편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출시 3주년을 앞둔 스테디셀러로 해외 시장에서 마니아를 확보하며 꾸준히 선전하고 있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