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부회장 한상범)가 블루포인트파트너스(대표 이용관)와 함께 디스플레이 분야 신기술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인 '드림플레이(Dream Play)'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드림플레이는 LG디스플레이의 디스플레이 기술지원과 블루포인트파트너스의 기술 창업 지원을 바탕으로 미래 디스플레이 분야 기술 혁신을 이끌 스타트업을 발굴하는 창업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새로운 디스플레이 디바이스 기술부터 디스플레이를 응용한 주변기술, 디스플레이 제조공정 및 소자, 부품 및 소재 기술 등 디스플레이 분야에 적용 가능한 혁신 아이템을 보유한 신생기업을 발굴, 육성하는 데 중점을 둔다.

선발된 스타트업에게는 블루포인트 전문가의 제품화 및 시장 분석 노하우 전수 및 창업에 필요한 린스타트업 교육이 제공되며, LG디스플레이 전문가들의 기술지원과 사업인프라 협력 기회도 제공된다.

프로그램을 주관하는 블루포인트파트너스는 오는 26일 서울을 시작으로 4월 4일 부산, 4월 5일 대전에서 프로그램 설명과 블루포인트파트너스 이용관 대표의 기술 창업 강연을 진행하는 로드쇼를 개최한다.

드림플레이를 기획한 블루포인트파트너스 김윤진 팀장은 "블루포인트파트너스가 갖고 있는 제품화 및 시장 분석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테크 창업 육성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