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명리조트 제공
사진=대명리조트 제공

비발디파크가 1박 2일 코스로 설레는 봄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액티비티' '봄 햇살' '휴식' 세 가지 주제로 준비된다. 카트레이싱, 파크골프, 산책 등 다양한 레저를 체험하며 봄날을 즐길 수 있다.

먼저 활동적인 액티비티를 즐기는 여행객들을 위한 'K1 스피드 비바 패키지'가 있다. 객실 1박과 K1 스피드 2인 입장권 그리고 오션월드 30% 할인권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K1 스피드는 아시아 최초로 건립한 K1 실내 카트레이싱 전문 센터로 202m 트랙을 달리며 속도 경쟁을 펼치는 어트랙션이다.

봄 햇살을 만끽할 수 있는 '파크골프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파크골프 2인 이용권, 파크에비뉴 런치 파스타 또는 필라프 2인 등이 제공된다.

파크골프는 규칙이 간단하고 평지에 위치해 있어 남녀노소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미니골프다. 차례로 코스를 돌아가며 가장 적은 타수로 홀컵에 볼을 넣는 사람이 승리한다.

'가스리 패키지'를 이용하면 도심 속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한식당 향토 조식 2인 그리고 가스리 자연휴양림 산책과 가스리 찻집 또는 파크에비뉴 커피 2인 이용권을 포함하고 있다.

가스리 자연휴양림은 비발디파크 오크동과 파인동 뒷편과 이어져 있는 두릉산 산책로로 봄을 맞아 푸르름을 더해가는 숲 사이를 조용히 걸으며 힐링할 수 있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