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스토어 플랫폼 기업 스위트스팟 (대표 김정수)이 국내 대표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의 똑똑한 위생팬티 런칭 팝업스토어를 현대백화점 목동점 유플렉스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3월 2일부터 3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이번 행사는 스위트스팟의 새로운 팀, BTL 마케팅팀이 맡아 진행한다.

‘좋은사람들’이 선보이는 똑똑한 위생팬티는 흡수, 방수, 건조, 소취 등 새로운 기능을 갖췄고 흡수 패드와 샘 방지 가드가 일체형으로 제작돼 분비물을 흡수하고 사용 후 세탁해 반복 사용 가능하다. 유해 물질 안전도 검사를 통과해 KC 안전 마크 인증받은 제품이다.

스위트스팟 BTL 마케팅팀 김지선 부장은 “똑똑한 위생팬티의 첫 런칭 프로젝트인만큼 제품을
강하게 어필하기 위해 밝은 핑크 컬러로 팝업스토어를 연출하였고, 제품 시연 등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이 제품의 기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팝업 스토어 행사 기간 내똑똑한 위생팬티 첫 구매를 위한 3+1 실속 Starter Pack, 해시태그 등록 이벤트, 제품 시연, 특별 할인, 생리 토크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스위트스팟의 BTL 마케팅팀은 기획부터 실행까지 기업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대해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팀으로, MBC 무한도전, 적극적인 곰 팝업스토어를 맡아 진행한 바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