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김치유산균’, ‘유산균하우스’에서 만난다

발행일시 : 2018-02-26 14:42
유산균 전문 생산 판매업체인 ‘프로바이오닉’이 연구·개발한 김치유산균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 ‘유산균하우스’가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프로바이오닉 제공 <유산균 전문 생산 판매업체인 ‘프로바이오닉’이 연구·개발한 김치유산균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 ‘유산균하우스’가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프로바이오닉 제공>

김치 1g에는 1억 마리 이상의 유산균이 함유돼 배변활동을 돕고 지방을 분해하는 효과가 있다. 최근에는 김치유산균이 아토피 피부염 개선에 효과가 있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되면서 김치유산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유산균 전문 생산 판매업체인 ‘프로바이오닉’이 연구·개발한 김치유산균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 ‘유산균하우스’가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유산균하우스는 지난 2013년 양재하나로클럽 내에 문을 연 김치유산균 전문매장이다. 직접 유산균 제품을 맛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된 ‘유산균하우스’는 전문가가 항상 매장 내 상주해 있어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 매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에게 보다 좋은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어 멀리서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로 주문하는 단곡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유산균하우스에서는 ▲락토피SP스틱/캡슐 ▲락토피프라임 ▲락토피베베 그리고 유산균다이어트로 유명한 락토피슬림2 등을 만날 수 있다.
 
유산균하우스 제품은 모두 프로바이오닉에서 연구개발한 ‘락토바실러스 사케이 프로바이오65(Lactobacillus sakei Probio65)’을 원료로 한다.
 
김치에서 분리한 식물성유산균으로 강한 염분 속에서도 살아남을 정도로 생명력이 강해 장까지 안정적으로 도달, 극대화된 효능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장 건강뿐만 아니라 피부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식약처로 부터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개별인정형원료로 인정받았다. 아토피환자를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 시험에서 민감성피부 지수를 나타내는 SCORAD(스코라드) 지수가 개선되는 결과를 확인해 안정성 및 피부개선 효과를 입증하기도 했다.
 
프로바이오닉 관계자는 “지난 18년 동안 유산균을 연구해 먹고, 마시고, 바르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했다. 보다 많은 분들이 저희 유산균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찾아주시는 분들에게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기 위해 유산균 연구개발에 더욱 매진해 믿을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 2018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넥스트데일리 |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 등록일 : 2010년 03월 26일 | 제호 : 넥스트데일리 | 발행·편집인 : 이선기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ㅣ발행일자 : 2005년 08월 17일 | 대표전화 : 02-6925-63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나성률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