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브로스의 결혼예물 및 파인주얼리 전문브랜드 ‘지오로’에서 다이아몬드 상품군 전체를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전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젬브로스 제공
젬브로스의 결혼예물 및 파인주얼리 전문브랜드 ‘지오로’에서 다이아몬드 상품군 전체를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전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젬브로스 제공

평생에 가장 소중한 날이 될 결혼식에서 빠질 수 없는 예물. 대부분의 사람들은 고가의 보석이자 ‘영원한 사랑’을 의미하는 다이아몬드를 선호한다. 이에 다이아몬드는 결혼식이 많은 봄 시즌 더욱 인기가 높아지는 보석이다.

젬브로스(대표 홍상규)의 결혼예물 및 파인주얼리 전문브랜드 ‘지오로’에서 다이아몬드 상품군 전체를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전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2월 21일부터 25일까지 젬브로스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예물부터 파인주얼리까지 다이아몬드(화이트·팬시·블랙 등)를 메인으로 하는 전 제품에 55% 할인을 적용한다. 단, 다이아몬드 나석은 할인율이 적용되지 않는 대신 이번 기획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행사 특가로 구성된다.

또 방문객 전원을 대상으로 큐빅 사이에 숨겨둔 3부 다이아몬드를 찾는 ‘Find the Diamond’ 이벤트도 벌인다. 당첨자에게 해당 3부 다이아몬드를 증정해 이번 기획전에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행사 중 주얼리를 구매하면 젬브로스 지오로의 한정판 자체 제작 드로잉 플레이트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젬브로스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세계 각국에서 직수입한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의 다이아몬드들이 선보여진다. 다이아몬드의 투자가치를 생각해 구매를 고려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며 “예물, 커플링, 패션 등 다양한 목적으로 정확한 감정, 확실한 등급의 다이아몬드를 원한다면 방문할 것을 권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창립 35주년을 맞은 강남 예물샵 젬브로스 지오로는 공개된 제작실과 품질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광, 세척, 도금 등의 A/S가 평생 가능한 서비스 시스템으로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