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이 솔로 미혼남녀, 재혼 싱글남녀를 대상으로 평소 자신의 습관으로 알아보는 ‘결혼 상대 예측’ 테스를 무료 제공 중이다.

결혼정보업체 대명위드원의 결혼 상대 예측 테스트는 개개인의 평소 습관 행동을 기반으로 미래의 배우자 상에 대한 예측을 안내해주고 있다. 테스트 이용자는 결혼 여부, 연애 상태 등의 기본 인적 사항을 기반으로 총 4가지 문항을 통해 연애 성향과 함께 적합한 결혼 배우자 상을 안내 받을 수 있다.

해당업체 결혼정보부문 석경노 커플매니저 총괄팀장은 “국내에는 결혼중개업체로 등록된 곳만 해도 천 여 곳이 넘는다.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국제결혼중개업체, 결혼상담소 등이 이에 해당 된다”며, 이어 “결혼정보회사를 선택할 때는 기업의 안정성과 신뢰도 등을 꼼꼼히 따져볼 필요가 있다”며, “대명위드원이 제공하는 테스트를 통해 가입 전 연애 유형 분석, 결혼정보회사 비용 등을 미리 산출해 볼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의 ‘결혼 상대 예측’ 테스트 해보고 싶은 결혼 희망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지정 받은 커플매니저를 통해 결혼정보회사 비용, 결혼정보회사 회원 추천, 결혼정보회사 실제 후기 등의 이용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업체는 무료 맞선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 프로모션'을 실시 중이다. 본 이벤트는 결혼 적령기 미혼 남녀와 재혼을 희망하는 고객 혹은 늦어지는 자녀의 결혼 문제를 걱정하는 부모세대를 위해 준비한 스페셜 프로모션이다.

이에, 결혼정보업체 대명위드원은 2월 한달 동안 초혼, 재혼 결혼정보 서비스 무료 1회 체험 혜택을 제공한다.

체험 프로모션 혜택을 받고자 하는 고객은 커플 매니저와의 사전 인터뷰 후 매칭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이후, 결혼정보 정회원 고객과 동일하게 커플 매니저와 매칭매니저 등 결혼 전문가들의 회원과의 2:1 밀착 관리를 통해 상담→매칭→만남→연애→결혼에 이르는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한편 무료 심리테스트, 맞선 체험 이벤트 문의 및 결혼정보 가입 상담은 공식 홈페이지 혹은 상담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민욱 기자 (kmu@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