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겨울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에게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30을 알리기 위해 지난 11일 서울 청량리역에 64㎡(제곱미터) 규모의 LG V30 체험존을 설치했다.

2월25일까지 운영하는 이번 체험존에서는 ▲ 6인치 대 스마트폰 중 가장 얇고 가벼운 디자인 ▲ 영화처럼 촬영할 수 있는 시네 비디오 ▲ 눈에 보이는 대로 자연스러운 저왜곡 광각카메라 ▲ 스마트폰 결제 서비스 LG 페이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LG V30은 스마트폰 중 처음으로 카메라에 글라스 소재의 크리스탈 클리어 렌즈(Crystal Clear Lens)를 적용했다. 이 렌즈는 기존 플라스틱 렌즈보다 빛 투과율이 높아 피사체의 디테일까지 더욱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으며, 보다 정확한 색감과 사실적인 질감을 표현해 준다.

또한 LG V30은 6인치 대 스마트폰 중 가장 가볍고 얇아 세련미와 휴대 편의성을 모두 갖췄다. 무게는 158g, 두께는 7.3mm에 불과하다.

특히 LG전자는 겨울 풍경을 담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최근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SNS에 사진작가가 알려주는 겨울 사진 잘 찍는 팁을 소개했다.

김주원 사진작가는 강원도, 전라북도, 충청남도 등을 여행하며 LG V30으로 촬영한 사진들을 공개했다. 그는 사진 설명과 함께 ▲광각을 활용할 것 ▲피사체에 더 가깝게 다가갈 것 ▲다양한 시선으로 찍을 것 ▲설경에서는 노출을 높일 것 ▲파란 하늘이 나오도록 찍을 것 ▲후보정이 쉬운 DNG파일로 저장할 것 ▲전문가 작품을 따라해 볼 것 등 사진 잘 찍는 다양한 팁을 추천했다.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정갈함과 역동성을 느낄 수 있는 겨울 여행에서 누구나 손쉽게 전문가처럼 찍을 수 있는 LG V30의 강점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영화 기자 (lyh@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