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들의 사랑을 부르는 밸런타인 데이를 앞두고, DESSERT39가 스페셜 한정판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 사진=디저트39 제공
연인들의 사랑을 부르는 밸런타인 데이를 앞두고, DESSERT39가 스페셜 한정판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 사진=디저트39 제공

연인들의 사랑을 부르는 발렌타인(밸런타인) 데이를 앞두고, DESSERT39(이하, 디저트39)가 스페셜 한정판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 그윽한 쇼콜라의 풍미를 달콤하게 적신 사랑의 메신저다.

전문 쇼콜라티에가 참여한 발렌타인 이벤트 케이크는 오는 14일을 위한 리미티드 라인업이다. 촉촉한 초코시트 사이사이에 진한 고급수제 초콜릿을 샌드하고 코팅한 ‘발렌타인 감성’을 한껏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싱그러운 생딸기가 데코로 얹혀 사랑스러운 색감을 선사한다.

달콤한 사랑을 담은 스페셜 케이크 2종은 '러브 이즈 쇼콜라'와 '쇼콜라 러브 스트로베리'다. 순정만화를 연상케하는 이름의 ‘러브 이즈 쇼콜라’는 짙은 초콜릿 특유의 쌉쌀한 달콤함과 초코크림의 담백하고 촉촉한 식감에 반하는 메뉴다. 다크한 매력이 짙게 묻어나는 리얼 초콜릿 코팅 위에 둥그렇게 올려진 생딸기는 로맨틱함 그 자체를 표현했다고 한다.

한편 ‘쇼콜라 러브 스트로베리’는 초콜릿의 풍미를 한층 강렬하게 채운 케이크다. 하트 모양의 초코시트에 리얼 초콜릿을 겹겹이 입힌 심플함이 특징이다. 이에 초콜릿의 진한 감동을 오롯이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빨갛게 영근 생딸기를 촘촘히 얹고, 슈가파우더를 솔솔 뿌리면 사랑의 선물이 완성된다.

완벽한 로맨틱 남자친구를 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 초콜릿케이크는 SNS상에서도 큰 화제를 몰고 있다. 특히 남자친구를 위해 어렵게 사전예약을 통해 구입했는데, 자신이 모조리 먹어버렸다는 해프닝과 같은 에피소드가 올라오면서 디저트39의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케이크의 관심이 더 높아지고 있다.

따라서 작년과 동일하게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저격한 리미티드 에디션 초콜릿케이크는 품절대란의 현상을 보여주고 있으며, 사전예약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어 구매 희망자들 사이에서는 이미 열띤 호응을 보여주고 있다.

디저트39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는 사랑은 표현하는 날이다. 요즘은 이색적인 발렌타인 선물이 많지만, 초콜릿이 지닌 깊은 감성은 무엇도 흉내 내기 어렵다. 이번 발렌타인 쇼콜라 케이크 시리즈로 따뜻한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