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2월 14일까지 벌인다고 6일 밝혔다. 사진=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2월 14일까지 벌인다고 6일 밝혔다. 사진=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2월 14일까지 벌인다고 6일 밝혔다.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음료를 따뜻한 음료로 주문하면 LOVE 글씨가 새겨진 큐피트 모양의 스플래쉬 스틱을 음료 뚜껑 입구에 꽂아 제공하고, 영수증의 해당 음료명 옆에 하트 표시를 넣어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음료는 오트 그린 티 라떼, 리얼 넛 오트 모카, 화이트 코코 리스트레토를 비롯해 달콤한 풍미의 카페 모카, 스타벅스 돌체 라떼 등 5종에서 선택하면 된다.

스타벅스는 또 밸런타인데이 전용 초콜릿 상품을 비롯해 사랑을 나누는 커플 고양이와 핑크색 콘셉트의 셉의 머그·텀블러·글라스·워터보틀·보온병 등 25종의 MD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초콜릿과 쿠키 등 이벤트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면 다크 코코아 풍미의 카페 베로나 원두로 내린 ‘오늘의 커피’ 톨 사이즈를 받을 수 있는 영수증 쿠폰을 증정하고, 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 포장지에 담아 제공한다고 전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