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9급공무원 수험생에게 <공무원 합격 선물세트>를 오는 31일까지 하루 선착순 3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그 동안 20대들에게 받아온 사랑을 보답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로, '합격선물세트'는 공무원 시험 합격에 필요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혜택이 돌아간다.

9급공무원 수험생에게는 △처음 시작하는 공무원 교과서 △2018 공무원 채용 달력 △2018 공무원 플래너 세트를 제공하고 있다. 공무원 교과서는 이제 막 학습을 시작한 초시생들이 꼭 알아야 할 내용을 담은 교재로 시험 가이드 및 과목별 핵심내용을 수록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제공되는 공무원 플래너의 경우 공시생들의 학습관리에 초점을 맞춰 자체 제작한 플래너라는 점이 눈여겨볼만하다. 학습목표 작성, 강의 시간표 작성, 수강할 강의 정리 등 철저하게 수강 목표와 강의에 대해 기록할 수 있으며, 효율적인 시간 활용을 위해 먼슬리, 위클리, 데일리 등 기간별로 학습 일정을 세울 수 있다.

<공무원 합격 선물세트>는 2018년 1월 이후 에듀윌 공무원 신규 회원 가입자 대상으로 제공되며, 현재 특별히 무료 배송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서울 대방, 노원, 부산 서면, 인천 부평 지역에 9급공무원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대방과 부산 서면학원에서는 학습 집중관리 프로그램인 ‘독한 9급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9급공무원과 관련된 다양한 1:1 상담도 제공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나성률 기자 (nasy23@etnews.com)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