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C(이하 한국키워드지원센터)에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종합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이제 막 사업을 시작하는 초보사업자들에게 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도움을 주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한국키워드지원센터 제공
KNC(이하 한국키워드지원센터)에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종합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이제 막 사업을 시작하는 초보사업자들에게 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도움을 주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한국키워드지원센터 제공

사업을 하는 사람들에게 있어서 마케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인 시대다.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상에서 고객들에게 특정 상품 및 회사를 알리는 마케팅의 종류는 다양한데, 경쟁사들과는 다른 특별한 점을 어필하거나 효과적인 광고운영이 사업 성공여부에 큰 영향을 끼친다고 볼 수 있다.

특히 사업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사업자들에게는 어떤 광고가 본인의 사업에 잘 맞는지 마케팅에 대해 막막할 수밖에 없다.

이와 관련해 KNC(이하 한국키워드지원센터)에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종합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이제 막 사업을 시작하는 초보사업자들에게 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도움을 주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1대1 온라인마케터 배정을 통해 사업에 대한 활성화를 시켜주는 마케팅전략을 진행하는 한국키워드지원센터는 광고집행을 직접하는 실행사로 일반적인 광고대행사들과 달리 빠른 커뮤니케이션과 대처, 피드백 등이 가능하다고 한다.

또 다양한 종류의 광고를 진행하는데, 입찰단가에 따른 순위조절이 까다로워 전문 마케터 배정이 필수인 포털사이트 키워드광고부터 전문적인 원고작성으로 후기 및 간접체험을 통해 매출상승에 직결되는 블로그, 카페, 지식인 등의 바이럴마케팅, 특정 타깃층에게 확실한 도달이 가능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마케팅 등을 진행하고 있다는 것이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