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헤지스액세서리의 신규 라인 출시를 기념해 '뉴프로젝트(New PROJECT)'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뉴프로젝트' 이벤트는 헤지스액세서리가 2018년 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아티장(ARTISAN)', '스튜디오(Studio) H', '피즈(PHIZ)' 라인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월 29일까지 10% 할인쿠폰 및 5%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최근 '가심(心)비'가 소비 트렌드의 주요 개념으로 부상함에 따라 헤지스액세서리는 2018년 봄 시즌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성은 물론,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색깔로 고객들의 감성까지 사로잡을 각기 다른 콘셉트의 전략라인 세 가지를 출시했다.

헤지스액세서리의 뉴헤리티지 라인(New Heritage Line) '아티장(ARTISAN)'은 이태리 고급 통가죽 소재를 활용해 클래식한 멋과 아날로그적 감성을 드러낸 라인으로 다양한 지갑 제품군과 다이어리, 필통, 서류 커버 등의 사무용품군으로 구성돼 있다. 뉴쉐이프 라인(New Shape Line) '스튜디오(Studio) H'는 원, 삼각형, 사각형 도형에서 착안한 기하학적 디자인과 최소한으로 절제된 디테일을 통해 현대적이고 독창적인 감성을 담은 라인으로 트렌디한 캐주얼룩부터 격식있는 오피스룩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