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프로젝트 레인즈 제공
사진=프로젝트 레인즈 제공

팬들을 위한 레인즈의 깜짝 선물이 베일을 벗는다.

레인즈는 16일 정오 새 미니앨범의 선공개곡 'Music up'으로 팬들에게 먼저 인사를 건넨다. 이번 선공개곡은 그간 레인즈의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전하는 깜짝 선물이기도 하다.

레인즈의 선공개곡 'Music up'은 아이코닉사운즈의 Secret Weapon 프로듀서가 작업한 작품으로, Future EDM 비트에서 느껴지는 흥겨운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현란한 악기들과 레인즈 멤버들이 노래를 주고 받는 부분이 감상 포인트다.

특히 'Music up'은 앞서 레인즈의 컴백 미니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당시부터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은 넘버이기도 하다. 바로 하이라이트의 이기광이 작곡과 작사에 참여했기 때문. 그의 감각적인 음악성이 레인즈와 만나 펼쳐낼 시너지에 벌써부터 큰 기대가 모이고 있다.

레인즈는 'Music up' 선공개 이후 컴백을 위해 바쁜 나날을 보낸다. 새 미니앨범의 힌트가 담긴 티저 비디오와 콘셉트 이미지, 그리고 앨범 프리뷰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며. 아울러 레인즈 멤버 별 V라이브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에도 나선다.

한편 레인즈는 오는 23일 팬콘 'RAINZ 2ND MINI LIVE 2018 - FROM. RAINZ' 개최하고 컴백을 알린다. 특히 레인즈가 직접 공연의 전반적인 콘셉트와 스페셜 개인 무대 등의 기획에 참여해 다양한 무대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지철 기자 tissu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