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전

전자랜드, 전남 목포에 프리미엄 매장 ‘파워센터 남악점’ 오픈…14일까지 TV와 냉장고, 세탁기 등 할인

발행일시 : 2018-01-13 00:00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지난 11일 전라남도 목포시 남악로에 ‘파워센터 남악점’을 오픈했다. 사진=전자랜드프라이스킹 제공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지난 11일 전라남도 목포시 남악로에 ‘파워센터 남악점’을 오픈했다. 사진=전자랜드프라이스킹 제공>

전자랜드프라이스킹(대표 홍봉철)은 지난 11일 전라남도 목포시 남악로에 ‘파워센터 남악점’을 오픈했다.
 
이 점포는 지상 3층, 지하 1층, 총 540여평 규모의 대형매장으로 목포시의 3번째 매장이자 유일한 파워센터 매장이다. 전자랜드는 남악점이 오픈함에 따라 7개의 프리미엄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파워센터 남악점은 고객들이 가전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전자랜드는 지난해 론칭한 조립PC 서비스가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어 PC의 작동원리와 부품 체계를 알려주는 교육을 벌인다. 고객들은 이 클래스를 통해 직접 PC를 조립하며 기본원리를 배울 수 있다.
 
또 주방가전 공간에는 쿠킹클래스를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고객들이 전자랜드에서 판매하는 제품으로 만들 수 있는 요리법을 강의할 계획이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지난 11일 전라남도 목포시 남악로에 ‘파워센터 남악점’을 오픈했다. 사진=전자랜드프라이스킹 제공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지난 11일 전라남도 목포시 남악로에 ‘파워센터 남악점’을 오픈했다. 사진=전자랜드프라이스킹 제공>

파워센터 남악점은 프리미엄 매장으로 체험 및 휴식 공간 조성에 중점을 뒀다. 고객들은 대부분의 가전제품을 직접 사용하며 특징과 차이점을 알아 볼 수 있으며, 매장에 배치된 테이블과 소파에서 휴식도 취할 수 있다.
 
고객맞춤형 쇼핑을 위해 모바일존, 청소기존, 주방가전존, 계절가전존, 건강가전존, AV존, 건강가전존 등으로 매장을 구분, 방문 고객이 목적에 따라 편리하고 빠르게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고객들의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건강가전존을 전국에서 가장 넓은 규모로 마련했으며, 모든 제품과 기구를 불편함 없이 사용해 볼 수 있다.
 
한편 파워센터 남악점은 오픈을 기념해 1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 혜택을 벌인다. 일부 행사모델에 한해 TV 51%, 냉장고 38%, 세탁기 41%, 밥솥 64%, 안마의자 44%까지 할인한다. 또 삼성전자, LG전자, 동부대우전자, 쿠쿠전자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브랜드와 금액에 따라 핸드블렌더, 스팀다리미, 글라스락, 그릇세트, 토스터기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밖에 같은 기간 핸드블렌더, 스팀다리미, 전기주전자, 전기렌지, LED TV, 밥솥, 청소기, 헤어드라이어, 가습기 등을 선착순 초특가 판매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가전제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신규 오픈 매장을 이용하는 것이다”라며 “오픈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해 원하는 제품을 살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자랜드는 올해 다수의 신규매장을 오픈하고 20여개의 매장을 리뉴얼 할 예정이다. 전자랜드는 2017년에도 15개의 신규매장을 오픈하고, 4개의 대형매장을 리뉴얼 한 바 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 2018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넥스트데일리 |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 등록일 : 2010년 03월 26일 | 제호 : 넥스트데일리 | 발행·편집인 : 구원모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ㅣ발행일자 : 2005년 08월 17일 | 대표전화 : 02-6925-63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나성률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