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들 브랜드 `양키캔들`이 오는 1월 14일 `캔들데이(Candle Day)`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양키캔들 제공
캔들 브랜드 `양키캔들`이 오는 1월 14일 `캔들데이(Candle Day)`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양키캔들 제공

캔들 브랜드 ‘양키캔들’이 ‘캔들데이(Candle Day)` 행사를 진행한다.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대표 임미숙)은 오는 1월 14일 전국 150여개 가맹점과 함께 ‘캔들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캔들데이는 오래 전부터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촛불을 켜고 절실한 마음을 담아 소원을 비는 문화에서 유래된 것으로, 매년 1월 14일이라고 한다. 특히 이날 연인, 가족, 친구 등에게 초를 선물하면 ‘당신의 소원이 꼭 이루어지길 바랍니다’는 의미가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1월 14일 단 하루의 기적 - 캔들데이’를 맞아 진행되는 양키캔들 행사는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포춘쿠키를 증정하고 당첨자에게 영국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케이프파셋(Kaffe Fassett)’ 핸드크림 세트를 비롯해 차량용 방향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양키캔들’은 미국·유럽 등 해외 87개국에 진출해 전 세계 향초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다. 지난 2007년 한국 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을 통해 국내에 처음 소개됐으며, 전국 15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