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선도기업 ‘자이글’은 SNS 채널에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자이글 제공
웰빙 선도기업 ‘자이글’은 SNS 채널에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자이글 제공

웰빙 선도기업 ‘자이글(대표 이진희)’은 12일 SNS 채널에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0일까지 자이글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시청률 45% 돌파를 앞두고 있는 인기 주말드라마 KBS 2TV의 '황금빛 내 인생'의 한 장면에 자이글 그릴&펍이 소개되는 것을 기념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드라마에 나오는 '자이글 그릴&펍' 매장 노출 장면을 캡쳐해 댓글로 올리면 된다. 인증샷을 남기면 이중 10명을 추첨해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본방송은 1월 13일 저녁 8시에 있다.

서울 성수동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자이글 그릴&펍’은 적외선 조리기인 자이글 그릴 기반의 구이전문점과 다양한 요리, 안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맥주전문점이 한 공간에 자리한 대형 레스토랑이다.

이곳에서는 자이글의 2018년형 프리미엄급 신제품으로 인기몰이중인 화력이 더 좋아진 ‘자이글 프로’와 1~2인 가구 겨냥한 콤팩트한 네모 그릴 '자이글 파티'가 비치돼 매장을 찾은 고객들은 자이글의 최신 제품을 활용해 건강한 구이요리를 즐길 수 있다.

냄새와 연기, 기름튐이 적은 에코그릴이라는 자이글 제품의 별칭에 걸맞게 고기를 먹고 나와도 옷이며 머리카락에 냄새가 밸 걱정이 없어 가족단위는 물론이고 이 곳을 찾는 20~30대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고 업체 측은 전망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