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버모어뮤직 제공
사진=에버모어뮤직 제공

'감성 보컬' 그룹 보이스퍼의 신곡 '꺼내보면'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소속사 에버모어뮤직은 지난 7일 강원도 평창에서 촬영된 '꺼내보면'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꺼내보면'의 곡 분위기와는 다르게 보이스퍼 멤버들의 밝은 성격과 친구 사이의 케미를 자랑했다.

영상 속 보이스퍼는 하이패션 화보같이 큰 동작을 취하며 사진 촬영을 하거나 핫팩을 들고 귀엽게 "감기 조심하세요"를 외치는 멤버에게 "밤길 조심하세요"라고 맞받아치는 등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 바닷가에서는 드라마 주인공들처럼 손을 흔들며 한껏 분위기를 냈으며 모래사장에 팬덤 이름인 '고래'와 '보이스퍼'를 새겨 팬 사랑도 잊지 않았다.

바닷가에 이어 설원에서도 보이스퍼는 개구쟁이 모습을 감출 수 없었다. 하얀 눈을 움켜쥐고 카메라를 향해 돌진하거나 서로 눈싸움을 하는 등 촬영이 아닌 실제 친구들이 노는 편한 모습을 보인다. 보이스퍼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힘들어하는 기색 없이 촬영이 끝날 때까지 밝은 모습을 자랑하고 있다.

'리얼 친구 케미', '찰떡 케미'를 자랑하는 보이스퍼는 Mnet '슈퍼스타K6'에 일명 '삼선슬리퍼'를 신고 북인천나인틴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남성 보컬그룹이다. 지난 11월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故 김광석 편에서 '이등병의 편지'로 최종 우승을 거머쥐며 '2017 왕중왕전'에도 출연, 온라인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화제에 오르며 제2의 보컬그룹 전성기를 예고했다.

지난 6일 발매된 '꺼내보면'은 감성 발라드로 아련한 과거의 사랑을 따뜻했던 추억으로 간직하고 회상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감미로운 멜로디에 보이스퍼의 완벽한 하모니가 더해져 더욱 감성을 자극하는 곡이다.

한편 보이스퍼는 오는 12일 KBS2 '뮤직뱅크', 14일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꺼내보면'의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유지철 기자 tissu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