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변에 위치한 아이폰수리와 LG 스마트폰 수리 전문점인 ‘아이원 강변점’은 많은 사람들이 찾는 아이폰 사설수리 업체 중 하나다. 사진=아이원 강변점 제공
서울 강변에 위치한 아이폰수리와 LG 스마트폰 수리 전문점인 ‘아이원 강변점’은 많은 사람들이 찾는 아이폰 사설수리 업체 중 하나다. 사진=아이원 강변점 제공

아이폰수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공식 수리점에서 겪는 시간적, 경제적 문제점이 크다는 점은 지속적으로 언급이 돼 왔다. 이와 함께 공식 수리점의 수가 많지 않아 각 지역에서 찾아가기 힘들다는 점 역시 불만을 호소하는 아이폰 이용자들이 많았다.

그로 인해 사설수리점의 수가 늘어나고 가까운 곳에서 좀 더 빠르게 수리를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다수의 아이폰 사용자들이 이를 활용하고 있는 추세다. 서울 강변에 위치한 아이폰수리와 LG 스마트폰 수리 전문점인 ‘아이원’ 역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아이폰 사설수리 업체 중 하나다.

아이원의 경우 아이폰과 아이패드, LG스마트폰 수리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으며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로 액정수리나 배터리 수리 등 다양한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고 있는 수리점이다. 강변역 테크노마트에 위치해 있지만 전국으로 빠르게 배송할 수 있도록 고속버스와 퀵서비스 배송을 활용하고 있다고 한다.

아이폰 수리는 신뢰도 높은 사설수리 업체를 방문하는 것이 중요하다. 정품이 아닌 액정을 활용해 수리를 하게 되면 보상 대상에서 제외되는 것은 물론, 화면 벌어짐이나 버튼 불량 또는 화면 출력 불량 등의 문제가 발생하게 되고 또다시 수리를 요청하러 가야 하는 번거로움이 생기게 된다. 이를 이용해 소비자의 돈을 더 많이 받아내려는 사설 수리업체가 과거에 많았고 이로 인해 사설수리에 대한 신뢰가 적은 것이 현실이다.

하지만 최근 정품 액정수리를 고집하고 당일수리, 즉시수리, 24시간 상담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등 노력을 통해 사설수리 전문점은 신뢰를 차츰 얻어가고 있다. 아이원 강변점은 낮은 가격으로 최고의 퀄리티를 보장하겠다는 경영 목표를 추구하고 있는 곳으로 고객들과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 곳에서는 아이폰 5, 6, 7 그리고 +기종과 아이팟, 아이패드 등 아이폰 전기종의 수리가 가능하며 전신보호필름 부착도 가능하다. 또 엘지 스마트폰 g3, g4, g5, g6 등 LG 기종에 대해 지속적으로 수리한 경력도 갖추고 있다고 한다.

아이원 관계자는 “당일수리를 원칙으로 수리를 진행하고 있고 다양한 사례를 접한 노하우를 통해 고객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바쁜 현대인들에게 스마트폰은 중요한 존재가 됐으며 믿을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하고 빠르게 수리하는 것이 우리의 역할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