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그룹이 2018년도 정기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에서 휴온스의 이상만 부사장이 휴온스메디케어 사장으로 발령받았고 휴온스 정호순 이사와 박원길 이사는 상무이사로 승진하며 휴온스의 로컬사업 본부장과 도매사업본부장으로 각각 보임됐다.

휴메딕스에서는 민근홍 상무이사가 제천공장장으로 보임됐다. 회사는 휴메딕스의 생산 및 품질경쟁력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회사는 지난해 지주사 전환 및 그룹 체제 출범을 마친 후 올해 조직 안정화와 내실경영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실현했다고 2017년을 평가했다. 특히 지주사인 휴온스글로벌 을 중심으로 휴온스, 휴메딕스, 휴온스메디케어, 휴베나 등 자회사들의 책임경영이 안정적으로 뿌리내린 시기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휴온스그룹은 이번 정기 인사와 함께 조직 개편을 통해 각 사별로 전문성을 보다 높이겠다는 게획이다. 이를 통해 체계적인 경영시스템 활성화를 도모할 예정이며 향후 매출 1조원 달성을 위한 중장기적인 사업을 본격적으로 전개하겠다는 방침이다.

구체적인 승진인사는 다음과 같다.

◇사장 승진
▲휴온스메디케어 이상만

◇휴온스글로벌
△이사대우
▲경영관리실 김관정 ▲CP관리실 이유찬

◇휴온스
△상무이사
▲로컬사업본부장 정호순 ▲도매사업본부장 박원길 ▲바이오연구실 김영목 ▲품질보증실 김시백

△이사
▲기술지원부 이정석 ▲정제분석팀 장도수

△이사대우
▲마케팅1실 권성준 ▲영업관리실 신민규 ▲임상기획실 홍성운 ▲생산관리부 송병훈 ▲경남사업부 박서호 ▲도매2소 이영호 ▲건설SBU 지복선

◇휴메딕스
△전무이사
▲영업마케팅본부 김진환

△상무이사
▲고분자제제팀 임채영

△이사
▲분석연구팀 전혁

△이사대우
▲화장품체험팀 황준석 ▲영업1사업부 이지훈

△임원 보임
▲민근홍 상무이사→제천공장장(상무이사)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