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웰포트가 출시한 2018년 신형 웰포트 가습기는 끓는물 사용과 통세척이 가능하고 물 때 및 세균 걱정이 없어 아기엄마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한국웰포트 제공
한국웰포트가 출시한 2018년 신형 웰포트 가습기는 끓는물 사용과 통세척이 가능하고 물 때 및 세균 걱정이 없어 아기엄마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한국웰포트 제공

추운 겨울날씨와 동반한 건조한 날씨로 인해 감기에 걸리거나 피부가 갈라지는 등 면역력이 떨어져 주의를 요구한다. 따라서 날씨가 건조해지면 집안에서는 가습기 준비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한국웰포트가 출시한 2018년 신형 웰포트 가습기는 끓는물 사용과 통세척이 가능하고 물 때 및 세균 걱정이 없어 아기엄마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한다. 이번 웰포트 신형 가습포트뷰는 초음파 세척 원리를 이용하여 진동자 수명을 늘린 결과로 천연살균이 되는 제품으로 발명특허를 받았다.

가습포트뷰 제품은 끊는 물을 직접 부어 사용할 수 있어 천연살균, 청결한 관리로 가습기살균제 없이 완벽한 소독이 가능하다. 기존의 가습기 살균제 문제를 걱정할 일이 없기에 신생아 가습기나 아기 가습기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특수 PP 재질로 구성되어 있어 높은 온도에도 내구성이 튼튼하여 안전하며, 방수 기능으로 간편하게 통세척을 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특히 대부분의 기존 가습기는 물이 떨어진다는 문제가 있었는데 가습포토뷰는 방수팬을 장착함으로써 분무 시, 팬으로 바람이 나와 멀리 분사할 수 있어 바닥에 물이 고이는 문제를 최소화하였다. 또한 손잡이 부분에 다이얼 버튼을 탑재해 분무 세기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 4w의 낮은 소비전력, usb포트 연결방식으로 보조배터리 사용이 가능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한국 웰포트 관계자는 “끓는 물 사용으로 세균이 번식하지 않아 물 때가 끼지 않고, 가습기 살균제 문제까지 없앤 한국웰포트 신형 가습포트뷰는 낮은 소비전력으로 전기세 부담까지 줄일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가습기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가습기의 주된 목적인 습도 조절과 함께 가습포트뷰는 음이온이 발생되어 공기청정 효과를 함께 볼 수 있다. 물 밖에 장착된 초음파 진동자가 물과 부딪히면서 다량의 음이온이 방출되어 레너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웰포트는 기존 가습포트 시리즈를 사용중인 고객들에게 최신 웰포트 가습포트뷰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