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켄싱턴호텔 여의도 제공
사진=켄싱턴호텔 여의도 제공

12월에 접어들면서 본격적인 연말시즌이 시작됐다.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모임 소식에 마음이 벌써부터 들뜨고 있다. 이에 호텔가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는 특별한 연말파티를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먼저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프라이빗한 파티를 원하는 여성 고객들을 위해 '파티 스위트 패키지'를 선보였다. 3인 기준으로 구성된 패키지는 티파니 블루 컬러의 객실 데코레이션과 파티에 필요한 모든 소품 그리고 핑거푸드와 스파클링 로제 와인 등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특별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로맨틱 홀리데이 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 풀사이드 뷰 전망의 디럭스룸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또는 제주의 로컬 푸드를 이용한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 등 호텔의 4개 레스토랑 중 하나를 골라 점심을 만끽할 수 있다. 여기에 낭만적인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케이크과 레드 와인 1병이 증정된다.

서울신라호텔은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 패키지'를 마련했다. 23층 최고층에 위치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라이브 공연과 10여 종의 와인 그리고 이와 어울리는 마리아주 안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 색다른 연말 추억을 선사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가까운 친구들과 연말을 함께할 수 있는 '리바 나잇 패키지'로 고객을 기다린다. 비스타 딜럭스 룸 1박을 비롯해 리바 나잇 세트, 워커힐 라이브러리에서의 커피 3잔을 포함하고 있어 여유롭게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다.

롯데호텔서울은 국내 최초의 여성 전용층인 '레이디스 플로어'에서 여성들끼리 특별한 하루를 만끽할 수 있는 '레이디스 나잇(Ladies’Night) 패키지'를 준비했다. 레이디스 디럭스 클럽룸 1박, 룸서비스 치맥세트(프라이드 치킨, 감자튀김, 아사히맥주 3캔), 글램글로우 팩, 레이디스 커티시로 구성돼 있다. 또 조식과 애프터눈 티, 칵테일 아워 등을 전용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클럽라운지 혜택도 2인까지 제공된다.

콘래드 서울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연인과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레드 와인 1병과 치즈 플래터,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미니 케이크가 포함된 '로맨틱 센세이션(Romantic Sensation) 패키지'가 있다.

여기에 소중한 사람들과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카페 텐쥐(10G)의 겨울 시즌 한정 핫 초콜릿과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미니 케이크를 포함한 '스윗 센세이션(Sweet Sensation) 패키지'도 이용할 수 있다. 두 패키지 모두 이달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스위트에서 여성들만의 달콤하고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스윗 스위트 파티(Sweet Suite Party) 패키지'를 출시했다. 세 가지 파티 플레이트와 간치아 모스카토 로제 와인 1병이 제공되며 아로마테라피 어소시에이츠의 바디 5종 키트 3세트가 선물로 주어진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내년 1월 1일 '2018 빈필하모닉 신년음악회'를 실황 생중계로 진행한다. 이날 오후 5시부터 9시45분까지 약 5시간에 걸쳐 행사가 이어지며 티켓을 구매하면 정찬과 주류 페어링이 제공된다. 특히 음악회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고품격 분위기와 해설로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저스트 해브 펀 2(Just Have Fun 2) 패키지'도 빼놓을 수 없다. 지인들과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다양한 음료와 흥이 넘치는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요소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그중 객실은 침실과 응접실이 구분돼 있어 소규모로 독립적인 파티를 열 수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따뜻한 연말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가족과 함께 하는 맛있는 시간을 주제로 한 '패밀리 딜라이트 패키지'와 둘만의 따뜻한 스몰 파티가 기다리는 '스파클러 모먼트 패키지'가 그것이다. 두 패키지 모두 채광이 가득한 수영장 이용이 가능하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