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현대홈쇼핑, 전 세계 최초로 '伊 대표 식문화 브랜드 ‘이탈리’ 상품' 29일 방송 판매

발행일시 : 2017-11-29 17:22
현대홈쇼핑이 전 세계 최초로 글로벌 프리미엄 식품브랜드인 ‘이탈리(EATALY) 시그니처 파스타 세트(사진)’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사진=현대홈쇼핑 제공 <현대홈쇼핑이 전 세계 최초로 글로벌 프리미엄 식품브랜드인 ‘이탈리(EATALY) 시그니처 파스타 세트(사진)’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사진=현대홈쇼핑 제공>

현대홈쇼핑이 전 세계 최초로 글로벌 프리미엄 식품브랜드인 ‘이탈리(EATALY) 시그니처 파스타 세트’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방송은 이날 오후 8시 40분부터 9시 45분까지 65분 동안 방송될 예정이다.
 
이날 판매되는 시그니처 파스타 세트는 파스타면 2종(오징어 먹물면 250g 2팩+트러플면 250g 2팩), 소스 4종(찹 토마토 400g 2캔+홀 토마토 400g 2캔+올리브오일 250g 1병+트러플 페스토 180g 1병)으로 구성되며, 판매 가격은 6만9900원이다. 이탈리아 밀라노, 로마, 제노바 등 4명의 이탈리 총괄 셰프가 세트 구성에 참여했다.
 
이탈리에서 판매되는 제품 중 가정에서 쉽게 조리할 수 있으면서도 이탈리아 파스타 특유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상품만을 엄선해 구성한 게 특징이다.
 
최상급 세몰리나(밀가루의 한 종류로 파스타의 주재료)와 비타민과 미네탈을 다량 함유한 밀 배아(Wheat Germ)를 사용한 ‘모렐리(Morelli)’ 브랜드의 오징어 먹물 링귀니, 트러플 링귀니면과 무띠(Mutti) 브랜드의 홀 토마토와 찹 토마토 소스, 올리브를 저온 압착한 타쟈스카산(産) 로이(Roi) 엑스트라 올리브 오일, ‘트러플 페스토’ 소스 등이 대표적이다.
 
특히 ‘트러플 페스토’ 소스의 경우 케비어, 푸아그라와 함께 세계 3대 진미로 꼽히는 송로버섯을 치즈, 올리브유 등과 조합해 만든 이탈리아 전통 소스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이날 방송에는 이탈리 판교점 이흥주 총괄 셰프와 최현석 셰프가 직접 나와, 이탈리(EATALY) 제품 및 조리법과 이탈리아 식문화에 대해 설명할 계획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파스타세트로 구성했지만 브루스케타, 디핑소스, 스테이크 등 다양한 요리로 활용할 수 있는 소스들을 함께 엄선했다”며 “이탈리아 일상이 녹아있는 이탈리(EATALY) 제품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이탈리(EATALY)는 마켓(Grocery)과 레스토랑(Restaurant)이 결합된 ‘그로서란트(Grocerant)’라는 개념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전 세계 식문화 트렌드 변화에 영향을 준 이탈리아 대표 브랜드이다. 다양한 식재료와 조리기구 등을 한 자리에서 구입하고 현장에서 맛도 볼 수 있어‘셰프들의 천국’으로 불린다. 현재 이탈리아 외에도 한국·미국·일본 등에 진출했다. 국내에선 지난 2015년 8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첫 매장을 열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 2018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넥스트데일리 |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 등록일 : 2010년 03월 26일 | 제호 : 넥스트데일리 | 발행·편집인 : 이선기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ㅣ발행일자 : 2005년 08월 17일 | 대표전화 : 02-6925-63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나성률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