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미국 블랙프라이데이는 잊어라’…G마켓·옥션·리본즈·에누리-Qoo10 등 온라인업체, 한국판 블프로 ‘맞불’

발행일시 : 2017-11-18 00:00
중국의 대규모 온라인쇼핑 행사인 광군제(11월 11일)가 역대 최대의 실적을 올리며 대박을 터트리면서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11월 24~25일) 행사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G마켓과 옥션 등 국내 온라인쇼핑 업체들이 블랙프라이데이(이하 블프)를 앞두고 해외직구족을 포함한 국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위한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중국의 대규모 온라인쇼핑 행사인 광군제(11월 11일)가 역대 최대의 실적을 올리며 대박을 터트리면서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11월 24~25일) 행사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G마켓과 옥션 등 국내 온라인쇼핑 업체들이 블랙프라이데이(이하 블프)를 앞두고 해외직구족을 포함한 국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위한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

중국의 대규모 온라인쇼핑 행사인 광군제(11월 11일)가 역대 최대의 실적을 올리며 대박을 터트리면서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11월 24~25일) 행사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G마켓과 옥션 등 국내 온라인쇼핑 업체들이 블랙프라이데이(이하 블프)를 앞두고 해외직구족을 포함한 국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위한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G마켓, ‘블랙세일’ 열고 국내외 글로벌 빅브랜드상품 최대 70% 할인
 
먼저 G마켓은 오는 11월 30일까지 ‘블랙세일(BLACK SALE)’ 기획전을 열고, 국내·외 대표 글로벌 브랜드상품들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전 고객 대상 블랙세일 전용 ‘10% 할인쿠폰’ 및 ‘3대 카드사(현대/비씨/롯데) 12% 할인’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매일 자정에 오픈되는 ‘오늘의 딜’ 코너를 통해 블프 시즌을 대표할 만한 글로벌 브랜드의 인기 상품 4종씩을 특가에 선보인다.

또 ‘오늘의 브랜드’ 코너에서는 노스페이스, 닥스키즈, 레고, 레노버, 미샤, LF, 삼성전자, LG전자, 템퍼페딕, 필립스 등 다수의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LG전자 60형 UHD LED TV ▲템퍼페딕 클라우드프리마 퀸 매트리스 ▲미샤 이탈프리즘 섀도우 등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해외직구 전문관’을 통해 해외직구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모아 파격가에 판매하며, 국가별로 직구상품을 분류해 기호에 맞춰 쇼핑을 즐길 수 있게 했다.

◆옥션, ‘어메이징 블랙프라이데이’ 진행…국가별 인기상품 최대 50% 할인 판매
 
옥션도 30일까지 ‘어메이징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열고 대대적인 할인 행사에 나선다.

우선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어메이징 할인’ 코너에서는 옥션 회원이라면 누구나 1만원 이상 구매 때 최대 5000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10% 할인쿠폰’ 1장을 증정한다. 최근 1년간 옥션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이라면 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의 ‘50% 할인쿠폰’도 다운 가능하다. 옥션 해외직구 전문관 이용 고객을 위한 ‘10% 할인쿠폰’도 준비했다. 해당 쿠폰은 각 ID당 1회 다운 가능하며, ‘라쿠텐’, ‘오플’ 상품 구매 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와 밤 12시, 데일리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블프 인기 상품을 선보이는 ‘핫이슈 상품’에서는 블프 쇼핑 필수품인 2018년형 해외 직구 TV와 인기 유기농 생리대 등을 높은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미국·독일·영국·일본 등 국가별 인기 상품을 한눈에 살펴 볼 수 있는 ‘국가별 어메이징 상품’ 코너도 마련해 나라별 대표 상품들을 모아 특가로 판매한다.

중국의 대규모 온라인쇼핑 행사인 광군제(11월 11일)가 역대 최대의 실적을 올리며 대박을 터트리면서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11월 24~25일) 행사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G마켓과 옥션 등 국내 온라인쇼핑 업체들이 블랙프라이데이(이하 블프)를 앞두고 해외직구족을 포함한 국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위한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리본즈코리아 제공 <중국의 대규모 온라인쇼핑 행사인 광군제(11월 11일)가 역대 최대의 실적을 올리며 대박을 터트리면서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11월 24~25일) 행사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G마켓과 옥션 등 국내 온라인쇼핑 업체들이 블랙프라이데이(이하 블프)를 앞두고 해외직구족을 포함한 국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위한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리본즈코리아 제공 >

◆리본즈코리아, 25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경품 이벤트’ 등 진행

명품 전문 커머스 ‘리본즈코리아’는 블프 행사를 앞두고 최근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인기 있는 샤넬·루이비통·구찌 등의 명품 브랜드 제품을 증정하는 ‘블랙프라이데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1월 25일 오전 11시까지 원하는 품목을 리본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댓글로 응모한 신청자 중 샤넬 보이백, 루이비통 캐리어, 구찌 스니커즈 등 품목별로 1명씩을 선정해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별도로 11월 20일부터는 가방·지갑·의류·신발 등 주요 카테고리의 인기 명품 브랜드 상품을 최대 90%까지 할인해 연중 최저가로 판매한다. 특히 행사기간 매일 오전 11시에 지방시·프라다·생로랑·발렌시아가 등 인기 브랜드의 대표 품목 4종씩을 블프 특가로 10만원 대부터 선보인다.
 

중국의 대규모 온라인쇼핑 행사인 광군제(11월 11일)가 역대 최대의 실적을 올리며 대박을 터트리면서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11월 24~25일) 행사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G마켓과 옥션 등 국내 온라인쇼핑 업체들이 블랙프라이데이(이하 블프)를 앞두고 해외직구족을 포함한 국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위한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에누리 가격비교 제공 <중국의 대규모 온라인쇼핑 행사인 광군제(11월 11일)가 역대 최대의 실적을 올리며 대박을 터트리면서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11월 24~25일) 행사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G마켓과 옥션 등 국내 온라인쇼핑 업체들이 블랙프라이데이(이하 블프)를 앞두고 해외직구족을 포함한 국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위한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에누리 가격비교 제공 >

◆에누리 가격비교, Qoo10과 제휴…30일까지 해외직구 상품 최대 59% 할인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블프 행사를 앞두고 해외직구 사이트 ‘Qoo10(이하 큐텐)’과 단독으로 제휴를 맺고 ‘블랙누리데이’ 이벤트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중국·일본·미국·유럽 등에서 구매할 수 있는 생활가전부터 생활용품까지 큐텐 해외직구 상품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다이슨 무선청소기, 샤오미 공기청정기, 나트라케어 생리대, 띵스 생리팬티 등 최근 국내에서도 크게 주목 받고 있는 상품들도 준비됐다. 특히 해외 직구 때 부담되는 배송비를 절약할 수 있는 무료 배송 상품도 마련되어 보다 합리적인 구매를 돕는다고 한다.
 
이벤트 상품들을 에누리를 통해 구매하면 할인쿠폰 및 카드 즉시할인, 에누리 e머니 적립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20~400달러(한화 기준 약 2만2000원에서 45만원)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15%에서 최대 25%까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에누리를 통해 큐텐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주문번호를 입력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에누리 e머니를 5만점(4명), 2만점(10명)을 적립해준다. 에누리 e머니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5%까지 적립해주는 가격비교 업계 최초 적립 서비스로 적립금은 커피, 편의점, 외식, 문화상품권 등의 쿠폰으로 교환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 2017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넥스트데일리 |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 등록일 : 2010년 03월 26일 | 제호 : 넥스트데일리 | 발행·편집인 : 이선기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ㅣ발행일자 : 2005년 08월 17일 | 대표전화 : 02-6925-63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나성률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