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본부장 이명호)는 15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제10회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시상식에서 5년 연속 공공부문 소셜미디어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는'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은 SNS와 모바일, 웹기반 소통 채널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 활동이 가장 우수한 공공기관 및 기업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왼쪽부터 박영락 한국인터넷소통협회장, 이기한 경륜경정사업본부 마케팅실장, 안민석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왼쪽부터 박영락 한국인터넷소통협회장, 이기한 경륜경정사업본부 마케팅실장, 안민석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2013년 이후 5년 연속 소셜미디어 대상을 수상한 경륜경정사업본부는 경주 정보와 선수 소개, 프로모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총 6개의 채널을 통해 제공하며 고객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경륜경정 SNS는 일반적인 이벤트 및 프로모션 콘텐츠와는 대조적으로 경주 소식과 선수 홍보용 콘텐츠 등 일반 정보형 게시물이 인기를 얻고 있는 점도 이번 평가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아울러 영상으로 경주 결과를 공유하고, 초보자에게 다소 어려울 수 있는 경주에 대한 설명을 친근하게 풀어내 방문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