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코리아는 ‘노리터체험단‘을 통해 가게홍보를 위한 SNS마케팅, 인스타그램광고, 음식점광고, 블로그체험 등 마케팅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노리터체험단을 이용한 매출상승을 지원하겠다고 15일 밝혔다.
H&K코리아는 ‘노리터체험단‘을 통해 가게홍보를 위한 SNS마케팅, 인스타그램광고, 음식점광고, 블로그체험 등 마케팅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노리터체험단을 이용한 매출상승을 지원하겠다고 15일 밝혔다.

과거 오프라인에서 현재의 온라인으로 광고의 영역이 확대 되면서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 다양한 전략들을 활용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상대적으로 빠르고 간단한 방법으로 보다 손쉽게 매출 상승 기대가 가능한 대표적인 마케팅인 블로그체험단이 활성화 되고 있다.

온라인마케팅에서 절대 빠지지 않는 블로그마케팅은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다는 특징이 있으며, 다양한 카테고리를 이용해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특히 체험단의 경우 간접 체험으로 소비자들에게 실제로 이용한 것 같은 생생한 정보를 전달하여 직접적인 광고 내용을 전달할 수 있어 사람들의 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에 H&K코리아는 ‘노리터체험단‘을 통해 가게홍보를 위한 SNS마케팅, 인스타그램광고, 음식점광고, 블로그체험 등 마케팅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노리터체험단을 이용한 매출상승을 지원하겠다고 15일 밝혔다.

노리터체험단은 기자단 및 리뷰블로그체험단, 키워드광고 등 다양한 매체를 이용한 온라인 홍보가 가능하며, 영향력 있는 다수 파워블로그를 보유하고 있어 다각화된 콘텐츠제작이 가능하다고 한다.

특히 음식점 및 가게의 경우 직접적인 손님 유입을 위한 실감나는 리뷰의 경우 고객들의 의사결정에 영향을 직접적인 미칠 수 있다는 것이다.

박건홍 H&K코리아 대표는 “온라인마케팅의 대표적인 마케팅인 블로그체험단 및 리뷰체험단의 다양한 콘텐츠와 후기로 고객의 구매 결정에 많은 영향을 끼칠 수 있게 최선을 다겠다”며 “계약 후 매출 상승이 없을 경우 광고비의 일정 부분을 환급해 주는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