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7부터 사전예약으로 유명해진 네이버 스마트폰 구매사이트 '핫딜폰'은 아이폰X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핫딜폰 제공
갤럭시노트7부터 사전예약으로 유명해진 네이버 스마트폰 구매사이트 '핫딜폰'은 아이폰X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핫딜폰 제공

애플의 아이폰X 국내 출시일이 확정됐다.

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애플코리아와 이통3사는 아이폰X국내 출시일인 11월 24일에 앞서 오는 11월 17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아이폰X는 공기계 기준 64GB 142만원, 256GB 163만원이며 이통사 출고가는 이보다 낮게 책정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갤럭시노트7부터 사전예약으로 유명해진 네이버 스마트폰 구매사이트 '핫딜폰'은 아이폰X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업체 측은 아이폰X 사전예약 후 개통 때 제주도 여행권, 블루투스 스피커, 샤오미 보조배터리, 미니 마이크 등 28종 사은품을 제공한다. 번호이동 때 태블릿PC, LG 블루투스 이어폰, 돌체구스토 등을 추가 지급한다. 또 아이폰X 공기계, 에어팟 블루투스 이어폰, 애플 뉴 아이패드 9.7 2017, 애플 워치 1세대, 애플 맥북을 추첨식으로 지급하고 있다.

핫딜폰 관계자는 "지난 갤럭시노트7, 아이폰7, 갤럭시S8 등 사전예약을 진행해온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답게 빠르고 정확한 일 처리, 우선순위 차수 배정 그리고 온라인 최고의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이 밖에도 아이폰8, 8 플러스는 지난 3일 출시되어 정식판매를 시작했다. 핫딜폰에서 아이폰8, 8 플러스 구매 때 에어팟, 갤럭시탭A 7.0, 롯데 무선청소기, 바디제트프로, 샤오미 액션캠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