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새로운 한류돌로 주목받고 있는 드림캐쳐가 베트남 K-POP 팬들을 만난다.

7일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드림캐쳐는 오는 8일 개최되는 '2017 한국 베트남 우정 콘서트' 출연을 위해 이날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2017 한국 베트남 우정 콘서트'는 코리아 브랜드 & 한류 상품 박람회의 일환으로 '포스트 차이나'로 통하는 베트남의 본격적인 한류 점화를 위해 마련된 행사다. 특히 티켓 예매시작 3분 만에 3000석 전석 매진을 기록하면서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드림캐쳐는 이번 콘서트에서 본격적인 악몽 스토리텔링을 열었던 '체이스 미(Chase Me)'를 비롯해 악몽 헌터와의 이야기를 담은 '굿 나이트(Good Night)', 그리고 소녀는 어떻게 악몽이 되었는가의 해답 '날아올라' 등을 선사하며 특유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드림캐쳐는 역동적인 록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커버 무대까지 준비, 공연장에 모인 베트남 팬들을 위해 '종합선물세트'를 전달하겠다는 각오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베트남 현지의 많은 K-POP 팬들에게 드림캐쳐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드리는 것은 물론 좋은 추억을 남기고 돌아가시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도 드림캐쳐에 많은 기대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드림캐쳐는 멤버들 개개인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JTBC '믹스나인'에도 도전했으며, 곧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유지철 기자 tissu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