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 제공
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 제공

신지수♥이하이 결혼, ‘하미모’ 한혜진‧박수진‧엄지원‧예지원 등 ★들 총출동 ‘눈길’

배우 신지수와 작곡가 이하이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연예계 사조직으로 알려진 ‘하미모’(하나님을 사랑하는 미녀들의 모임) 멤버들이 대거 참석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신지수는 오늘(3일) 오후 7시 서울 서초구 한 호텔에서 이하이와 부부의 연을 맺는다.

이날 신지수와 이하이의 결혼식은 주례 없이 진행되는 가운데 사회는 스포츠 아나운서 정용검, 축가는 플라이투더스카이 멤버 환희가 맡는다.

또한 윤시윤과 H유진은 퍼포먼스 형식의 공연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외에도 신지수와 평소 친분이 두터운 배우 최다니엘, 한상진, 이연두, 황인영 등도 참석해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할 예정이다.

특히 신지수는 '하나님을 사랑하는 미녀들의 모임(하미모)'의 멤버로 이 모임에 속한 배우 한혜진, 박수진, 엄지원 예지원, 유선, 최자혜, 김성은, 김경화 등이 결혼식에 참석한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한편 지난 2000년 SBS 드라마 '덕이'로 데뷔한 신지수는 지난 2006년 KBS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 '여인의 향기'와 '빅', '환상거탑', '복면검사'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이하이는 최근 가수 박효신 등과 함께 작업한 프로듀서로 국내외 CF 음악 다수를 제작했다.

이은수 기자 e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