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23일부터 31일까지 ‘데상트 슈퍼브랜드딜’을 진행하고, 롱패딩 등 2017 가을/겨울(F/W) 신상품 및 베스트셀러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G마켓 제공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23일부터 31일까지 ‘데상트 슈퍼브랜드딜’을 진행하고, 롱패딩 등 2017 가을/겨울(F/W) 신상품 및 베스트셀러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G마켓 제공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23일부터 31일까지 ‘데상트 슈퍼브랜드딜’을 진행하고, 롱패딩 등 2017 가을/겨울(F/W) 신상품 및 베스트셀러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2017 신상품인 ‘데상트 구스 롱 벤치 다운재킷’을 온라인 단독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작년에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롱 패딩 제품에 거위털 충전재로 품질을 업그레이드 시킨 것이다. 보온성이 뛰어나고 무게가 가벼워 활동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슈퍼브랜드딜 특가는 37만9050원이다.

카드 할인을 활용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신한·현대·KB국민·롯데·농협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3만원 할인 가능한 ‘1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할인 적용 때 ‘데상트 구스 롱 벤치 다운재킷’은 34만90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제품 구매객에게는 ‘대명 비발디파크 리프트권’ 혹은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 캐시백 2만원’ 중 하나를 선택 제공하고, 다운재킷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윈터 컴팩트팩’도 증정한다.

또 데상트 인기 제품인 레플리카 시리즈와 2017 F/W 컬렉션을 포함한 베스트셀러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스위스 레플리카 시리즈 중 ‘후드 다운점퍼’는 40만6050원에, ‘모노크롬 롱 다운재킷’은 53만9050원에 판매한다. ‘리미티드 레플리카 슈즈’와 ‘리미티드 레플리카 벨크로 슈즈’도 모두 10만4170원에 구입 할 수 있다. 이 외에 2017 F/W 콜렉션인 ‘스키 후드 다운재킷’, ‘후드형 플리스 집업’, ‘기능성 긴팔 티셔츠’, ‘스포츠 후드 티셔츠’ 등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구매한 모든 제품은 재고를 보유한 데상트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동일 상품에 한해 사이즈와 컬러 무상 교환이 가능하며, 오후 3시 이전 주문 건은 주문 당일 발송된다. .

남성헌 G마켓 마케팅실 실장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겨울 아우터를 미리 구매하려는 수요가 있어 이번 슈퍼브랜드딜을 마련하게 됐다”며 “프리미엄급 아우터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데다 아웃도어로 유명한 브랜드 제품들을 한 눈에 보고 비교할 수 있어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기온이 내려가면서 방한 패션제품의 수요가 활발해지고 있는 추세다. G마켓이 최근 한주(10월 12~18일) 동안 아웃도어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남성 패딩점퍼는 전년 대비 3배 이상(212%), 증가했고, 여성 패딩 다운점퍼는 4배 이상(345%) 늘었다고 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