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와 달리 반전 먹성으로 화제를 일으킨 '손나은'과 훈남 셰프 '미카엘'이 지난해 설현·최현석·샘킴 셰프에 이어 스프라이트의 가을 시즌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사진=코카콜라 제공
외모와 달리 반전 먹성으로 화제를 일으킨 '손나은'과 훈남 셰프 '미카엘'이 지난해 설현·최현석·샘킴 셰프에 이어 스프라이트의 가을 시즌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사진=코카콜라 제공

외모와 달리 반전 먹성으로 화제를 일으킨 '손나은'과 훈남 셰프 '미카엘'이 지난해 설현·최현석·샘킴 셰프에 이어 스프라이트의 가을 시즌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16일 맛있는 음식과 함께 선보일 ‘스프라이트 & 밀(Sprite & Meal)’ 광고캠페인에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과 셰프 미카엘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손나은과 미카엘 셰프는 보기만 해도 군침 도는 음식과 청량한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는 상쾌한 먹방으로 음식을 더욱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제안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상쾌한 마무리엔 언제나 기승전 스프라이트’ 라는 광고 콘셉트로 맛있는 음식을 스프라이트로 상쾌하게 마무리하는 일명 ‘푸드엔딩’을 선보이며 드라마뿐 아니라 식사에서도 상쾌한 엔딩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것이다.

특히 방송과 소셜미디어를 통해 날씬한 각선미와 인형 같은 외모에도 불구, 맛있는 음식을 맘껏 즐기는 반전 먹성 매력을 선보여 온 손나은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여성들이 꿈꾸는 워너비 먹방을 선보이며 먹방계의 ‘엔딩 요정’으로 거듭날 것으로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훈남 셰프’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는 미카엘 셰프는 광고 속에서 스프라이트로 맛있는 식사를 완성하는 ‘엔딩 마스터’로서 손나은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상쾌한 마무리의 중요성을 전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음식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푸드페어링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것을 감안해, 스프라이트로 맛있는 음식을 상쾌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방법을 알리고자 평소 소셜미디어와 방송을 통해 상큼한 먹방을 선보여 온 손나은과 인기 셰프 미카엘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손나은과 미카엘이 스프라이트와 함께 선보일 맛있는 먹방과 상쾌한 마무리에 대한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손나은과 미카엘은 앞으로 스프라이트의 광고, 프로모션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스프라이트로 즐기는 맛있는 음식의 상쾌한 마무리’를 알릴 계획이다. 두 사람이 등장하는 ‘Sprite & Meal’ TV 광고는 이달 중순 선보일 예정이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