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IMX 제공
사진=IMX 제공

'아이돌마스터.KR'의 여운이 다시 한번 시청자들을 찾았다.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리얼걸프로젝트가 부른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의 네 번째 OST 앨범이 발매됐다.

이번 OST 앨범은 1년 반에 걸친 프로젝트이자 6개월간의 방영을 마친, 꿈을 이뤄낸 소녀들의 감동을 전해준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의 완성형 리얼걸프로젝트를 선보이는 앨범이다.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의 엔딩곡 'NOT END...BUT AND !!'와 'Let's Get Started', 그리고 트렌디한 리듬이 가미된 'The World is all one !!'이 수록됐다.

'NOT END...BUT AND !!'는 '아이돌마스터.KR' 최종회에서 공개됐던 곡으로, 10명의 소녀들의 꿈을 이룬 모습과 끝이 아니라 다시 시작이라는 가사가 작품 속 감동을 다시 한번 떠올리게 하는 넘버다.

이어지는 'Let's Get Started'는 귀엽고 발랄하지만은 않은, 극중에서는 볼 수 없었던 강렬한 사운드와 리듬이 어우러지는 파워풀한 곡이다. 리얼걸프로젝트의 색다른 매력을 흠뻑 느끼게 하는 트랙이다.

끝으로 'The World is all one !!' 역시 눈에 띄는데, 게임 아이돌마스터 시리즈의 오리지널곡을 한국어로 리메이크했기 때문. 이에 따라 전 세계 팬들의 특별한 사랑이 기대된다. 아울러 발매에 하루 앞선 12일 오후 뮤직클립이 먼저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리얼걸프로젝트가 출연한 '아이돌마스터.KR'는 한국 드라마 최초의 오리지널 시리즈이자 Amazon 프라임 비디오로 전 세계 200여개국으로 동시 방영됐으며, Amazon에 공개된 수십편 이상의 한국 드라마 중에서도 월등히 높은 리뷰수를 기록했다.

리얼걸프로젝트는 우리나라와 일본에서 팬 미팅을 열고 '아이돌마스터.KR'에 보내준 팬들의 사랑에 화답하는 자리를 만든다. 지난 12일 정오 오는 11월 3일로 예정된 일본 팬미팅 티켓 예약을 시작했으며, 오는 20일에는 11월 11일 개최하는 한국 팬미팅 티켓을 오픈한다.

한편 리얼걸프로젝트 멤버들은 '아이돌마스터.KR'에 이어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소리, 영주, 유키카, 예은은 JTBC '믹스나인'에, 하서, 민트, 수지는 KBS 2TV '더 유닛'에 출연해 다시 한번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구슬땀을 흘릴 예정이다.

유지철 기자 tissu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