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버모어뮤직 제공
사진=에버모어뮤직 제공

가수 정동하의 신보 타이틀곡이 확정됐다.

정동하 소속사 에버모어뮤직은 지난 12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자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LIFE'의 타이틀곡으로 확정된 '너의 계절'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이별한 남자가 시간이 지나도 사랑하는 여자를 잊지 못하는 감정을 극적으로 그려낸다. 예전을 떠올리듯 생각에 잠긴 남자의 표정과, 남자의 기억 속에 남아있는 여자의 모습이 교차적으로 지나가면서 현재 시점에도 여전히 이별로 인해 아픈 마음을 고스란히 드러내고 있는 모습이다.

남자주인공이 서 있는 모습에 타이틀곡명 '너의 계절'로 마무리되는 영상은 한 편의 영화 같은 감각적인 영상미를 뽐내며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36초의 짧은 영상 안에서 남자주인공의 감정에 극도로 몰입함과 동시에, 이별한 여자와 재회할 수 있을지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호소력 넘치는 정동하의 보이스와 풍성한 사운드가 임팩트 있게 흘러가며 귀를 사로잡는다. 제주도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진행되어 제주도의 정취를 한껏 담아낸 점도 주목 포인트다.

신보 'LIFE'는 정동하가 바라보는 삶을 주제로,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수록을 예고하며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 에버모어뮤직은 더욱 성장한 아티스트 정동하의 모습을 지켜봐 달라는 당부를 전했다.

한편 타이틀곡을 '너의 계절'로 확정지으며 티저영상을 공개한 정동하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보 'LIFE'의 음원 및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음악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유지철 기자 tissu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