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셀프’에서 ‘하트시그널’ 이후 인기 급상승 중인 김세린과 서지혜가 시청자들을 만난다. 사진=겟잇뷰티셀프 제공
‘겟잇뷰티셀프’에서 ‘하트시그널’ 이후 인기 급상승 중인 김세린과 서지혜가 시청자들을 만난다. 사진=겟잇뷰티셀프 제공

‘겟잇뷰티셀프’에서 ‘하트시그널’ 이후 인기 급상승 중인 김세린과 서지혜가 시청자들을 만난다.

12일 셀럽들의 뷰티 튜토리얼을 공개하는 이 프로그램에서는 김세린과 서지혜가 셀럽이 아닌 일반인 최초로 출연해 자신만의 노하우가 담긴 뷰티 실력을 뽐낸다.

특히 하트시그널에서 두 여자의 선택을 받았던 장천이 깜짝 출연, 김세린과 서지혜 간의 불꽃 튀는 심리전과 장천 사이에서 오가는 케미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각기 다른 미션을 전달받은 김세린과 서지혜는 자신만의 노하우가 담긴 뷰티 실력을 뽐내며 연예인 못지 않은 개성과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높일 전망이다.

평소 한 듯 안 한 듯한 메이크업으로 이성에게 매력을 어필한다는 서지혜는 데이트 당일, 남자친구를 사로잡는 메이크업 팁을 선보인다.

또 데이트 전 날의 ‘나이트케어 루틴’을 선보이게 될 김세린은 그녀만의 애정 아이템으로 극강 보습을 완성하며 하루 종일 촉촉한 생얼을 유지하는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자연스러운 빛이 도는 촉촉한 메이크업을 유지하는 방법, 데이트 내내 수분을 잃지 않기 위해 꼭 휴대해야 할 아이템 등 그녀만의 뷰티 내공이 담긴 아이템이 공개될 예정이다. 김세린과 서지혜, 장천이 함께 출연하는 겟잇뷰티셀프는 12일 온스타일, 올리브TV에서 방영 예정이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