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경북지역 최대규모 대구웨딩박람회가 이번주 주말 16일(토) ~ 17일(일)에 대구 알리앙스웨딩홀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17회를 맞이하는 더웨딩박람회는 대구 전 지역 예식장 견적은 물론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허니문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정보를 무료로 상담 받아볼 수 있다.

1년에 단 2회 진행되는 대규모 웨딩박람회로 그 어느 때보다 할인혜택과 사은품, 특전 등이 푸짐하게 마련될 예정이다.

박람회 방문 시, 대구 전 지역 예식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원하는 예식장에 예식일정이 남아있는지 체크가 가능하며 부대사용료할인, 무료시식, 식대할인, 현악3중주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받아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웨딩샵 계약 시, 웨딩샵 할인혜택과 본식촬영 특전 45만원 상당혜택, 샵/스튜디오 특전은 물론 10만원 상품권을 추가로 지급되며, 예물구매 시 20~30%할인 혜택은 물론 진주세트, 14목걸이 증정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사무이, 푸켓, 세부로 신혼여행을 가는 예비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삼성/LG 32인치 TV를 30쌍 한정으로 증정하는 행사까지 푸짐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올해부터 대구, 경북지역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받아보길 추천한다.

박람회 주최 측은 “인생의 중대사인 결혼인 만큼,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박람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박람회에 대한 정보를 더 알고 싶다면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이종민 기자 (jongmin1@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