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뷰티기업 ‘애경’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 이하 ‘에이지 20’s’)‘에서 ‘에센스 커버팩트’ 누적판매 3000억원 돌파를 기념하는 ‘로얄 블랙 에디션’ 한정판을 선보였다. 사진=애경 제공
생활뷰티기업 ‘애경’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 이하 ‘에이지 20’s’)‘에서 ‘에센스 커버팩트’ 누적판매 3000억원 돌파를 기념하는 ‘로얄 블랙 에디션’ 한정판을 선보였다. 사진=애경 제공

생활뷰티기업 ‘애경(대표 고광현)’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 이하 ‘에이지 20’s’)‘에서 ‘에센스 커버팩트’ 누적판매 3000억원 돌파를 기념하는 ‘로얄 블랙 에디션’ 한정판을 선보였다.

에센스 팩트는 색조 메이크업의 기본이자 수정메이크업의 필수제품인 만큼 현대여성이 언제 어디서든 당당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화장품이 될 수 있도록 세련된 디자인을 접목했다고 한다.

이 제품은 건조함으로 예민해질 수 있는 환절기에 맞춰 항산화 효과 에센스 및 보습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 등을 파운데이션 속에 68% 함유했다. 또 건조한 가을철에 파운데이션의 촉촉함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4중 구조의 항균퍼프로 구성했으며, 내용물이 퍼프 위로 새어 나오지 않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애경 측은 설명했다.

에이지 20’s의 스타 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는 2013년 9월 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9월 현재 누적매출액 3200억원을 돌파했다.

에이지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출시 2년2개월 만인 2015년 11월 누적매출 1000억원을 돌파한 데 이어 단 10개월 만에 2000억원을 돌파, 이번에는 9개월 만에 3000억원을 돌파하는 등 칸타월드패널 파운데이션 카테고리(쿠션제외)에서 2015년과 2016년 자사 분석으로 점유율 1위를 차지한 제품답게 매번 누적매출액 신기록을 세우고 있다고 애경 측은 강조했다.

‘에이지 20’s 에센스 커버팩트 VX 로얄 블랙 에디션’은 9월 10일 저녁 10시 40분 GS홈쇼핑에서 첫 판매방송을 시작한다.

구성은 △에센스 커버팩트 2개 △에센스 커버팩트 리필 3개 △3in1 이펙트 에센스 △더블 이펙트 크림 △업텐션 립글로우 랜덤 증정 1종 등이다. 가격은 6만9900원으로 기존제품과 동일하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