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올드스쿨 분위기도 OK...가을 스트리트 패션 과시

보이그룹 위너 완전체가 자유로운 스트리트 패션 스타일로 매거진 표지를 장식했다.

위너는 오는 7일 발행하는 잡지 하이컷을 통해 1990년대 올드스쿨 분위기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강승윤은 예능에서 고정으로 활약해볼 생각이 없냐는 질문에 "이전에 MBC '라디오스타'에 스페셜 MC로 출연한 적이 있었는데 내심 아쉬웠던 부분이 있어서 그런지 계속 생각이 난다. 만일 고정 출연을 하게 된다면 그 때 보여드리지 못한 새로운 매력을 보여드릴 자신이 있다. 꼭 불러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승훈은 사랑받고 싶은 사람을 세 명 꼽아보자는 질문에 "MBC PD님, SBS PD님, KBS PD님"을 꼽으며 "위너가 많은 방송에 나와서 매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도와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송민호는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끝나는 Mnet '쇼미더머니 6'를 챙겨보느냐는 질문에 "챙겨본다. '쇼미더머니 4'에서부터 친해진 래퍼 자메즈 형이랑 행주가 1:1 디스전하는 걸 봤는데 가사가 정말 멋있었다"라고 전했다.

김진우는 MBC '오지의 마법사' 고정 멤버로 출연하는 소감에 대해 "다들 친동생처럼 잘해 주시지만 특히 (김)수로 형님께서 잘해 주셨다. 수로 형님이 만들어주신 케첩 스파게티의 맛을 잊을 수 없다"라고 말했다.

윤정희 기자 jhyun@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