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 네트웍스가 다양한 클라우드 환경에서 실행되는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할 수 있는 보안 솔루션 주니퍼 콘트레일 시큐리티(Juniper Contrail Security)를 공개했다.

콘트레일 시큐리티는 클라우드 워크로드와 애플리케이션으로 인해 발생한 위협에 능동적으로 대응한다. 담당자들은 가시성과 통제력을 확보할 수 있으며, 기존의 보안 및 가상 환경과 원활하게 연동되는 일관적이고 목적 중심(intent-driven)의 보안 정책이 적용되어 운영을 간소화한다.

콘트레일 시큐리티는 기업과 SaaS 클라우드 공급자가 다중 환경에서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고 관리하는 방식을 변화시킬 수 있다. 콘트레일 시큐리티는 주니퍼의 SDSN(Software-Defined Secure Networks) 플랫폼의 자동화된 위협 감지 및 실행 기능과 결합해 어떤 보안 위협에도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프라틱 로이초우두리(Pratik Roychowdhury) 콘트레일 앳 주니퍼 네트웍스 제품 관리 담당 수석 이사는 “콘트레일 시큐리티를 통해 기업과 SaaS 클라우드 공급자들은 향상된 위협 방지, 정책 관리, 시각화, 제어를 제공 받는 것은 물론, 현장에서 검증된 콘트레일 네트워킹(Contrail Networking) 제품 구성요소를 활용하여 고객들은 확장성과 성능, 상호운용성의 저하 없이 보다 나은 보안 기능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고 밝혔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