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소프트(대표 황인철)는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이 만든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24360올컷’ 판매 시 ‘이노페이(INNOPAY)’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종근당건강은 최근 인피니소프트와 계약을 맺고 건강 다이어트 식품 판매에 ‘이노페이(INNOPAY)’ 결제 시스템을 적용해 고객이 ‘24360올컷’ 결제 시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어 매출이 상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종근당건강에 제공되는 ‘이노페이(INNOPAY)’ 서비스는 오프라인 현장에서 판매자가 대면 및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상품 대금을 결제 수납할 수 있는 모바일 통합 결제 솔루션이다. 기존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의 불편함을 줄이고 ‘ARS결제’, IC카드결제, SMS결제, 현금영수증 발행 등 다양한 결제 기능과 판매자를 지원하는 부가 기능을 제공해 오프라인 가맹점에 최적화 된 결제 솔루션이다.

인피니소프트의 이노페이 화면
인피니소프트의 이노페이 화면

특히, 등록특허(제 10-1437878호)를 보유하고 있는 ARS 결제 서비스는 온라인 결제와 모바일 결제 시 안심클릭, ISP 인증을 위한 별도의 결제 플러그인, 결제 인증 앱(APP) 또는 보안 프로그램의 설치 없이 휴대폰 번호 입력만으로 카드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상담원에 의한 수기결제 시 카드정보의 수집 없이 휴대폰 번호만 불러 받아 카드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