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적인 데이트 코스와 멋스러운 카페, 각종 볼거리와 문화 체험 공간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로 통하는 홍대. 이곳에 빠질 수 없는 또 하나가 바로 맛집이다. 소소하게 즐길 수 있는 저렴한 먹거리에서부터 특색 있는 맛집까지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는 물론 친구,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 즐비하다.

특히, 홍대 소문난 가성비 밥집 중 하나로 ‘모모 스테이크’가 있다. 이곳은 여러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홍대 스테이크 전문점으로 함박스테이크정식, 치킨스테이크정식, 삼겹스테이크정식, 반반스테이크정식 등 다양한 스테이크 정식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밥과 장국을 무한리필로 제공해 푸짐한 양으로 식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며, 한 입 크기로 잘라 나오는 스테이크는 힘들게 잘라먹을 필요 없이 젓가락으로 맛볼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모모스테이크’에서는 신선한 식재료만을 고집해 사용하며 그 맛도 일품이다. 슬로우 쿠킹 조리법으로 육즙이 가득 찬 스테이크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씹을수록 부드러운 식감을 느껴볼 수 있다.

이외에도 모든 스테이크 메뉴에는 다양한 토핑을 추가해 먹을 수 있으며 소스를 취향에 따라 추가해 다양한 맛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홍대 맛집 베스트10, 홍대 점심 맛집 등으로 알려진 만큼 중저가의 저렴한 가격으로 고급 메뉴인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고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풍 인테리어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이윤진 기자 (yj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