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지엠팜 제공
사진=지엠팜 제공

건강기능식품 전문업체 ㈜지엠팜이 '더알티지오메가3' 후속 시리즈로 '더알티지 루테인 오메가3'와 '더알티지 코큐텐 오메가3' 그리고 '더알티지 징코 오메가3' 등 총 3개 제품을 출시했다.

더알티지 루테인 오메가3은 건조하고 침침한 눈을 위한 제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기준으로 최대 함량인 루테인 20mg을 함유하고 있으며 어두운 곳에서 시야 적응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A도 풍부하다. 여기에 활성산소를 억제해 눈의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E도 들어있다.

더알티지 징코 오메가3는 기억력 개선과 혈액순환을 위한 제품이다. 은행잎에서 추출한 플라보놀배당체 36mg을 포함하고 있으며 비타민E도 함유돼 있다. 회사는 이 제품이 기억력이 중요한 학생이나 기억력이 감퇴하는 중장년층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더알티지 코큐텐 오메가3는 혈행 개선과 항산화 효과, 활력에너지 생성에 효과적인 건강기능식품이다. 제품은 코엔자임큐텐을 100mg 함유하고 있고 부원료로 혈전용해를 돕는 나토배양물도 다량 들어있다.

지엠팜 관계자는 "오메가3 시리즈 제품군은 rTG형태로 독일 KD파마사의 청정원료를 사용해 불순물을 낮추고 순도를 높여 제조된다. 이 제품들이 현대인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더알티지 루테인 오메가3, 더알티지 징코 오메가3, 더알티지 코큐텐 오메가3는 지엠팜 자사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