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오는 22일부터 일주일간 'LG V30 국민 체험단'을 모집한다.

LG전자는 지난 3월 'LG G6 사전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당시 210명 모집에 20만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려 이벤트는 약 1000 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이에 LG전자는 G6보다 두 배 이상 늘어난 500명을 모집한다. 고객 참여 기회를 넓히기 위해 역대 최대 규모로 이벤트를 마련한 것.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LG V30 체험단 홈페이지에 접속, 간단한 설문조사와 함께 운영 중인 SNS 계정명 등을 입력하면 된다. LG전자는 추첨을 통해 사전 체험단을 선정해 다음 달 1일 발표할 예정이다.

사전 체험단에게는 LG V30이 배송되며 체험 기간은 1개월이다. 이들은 제품 개봉기, 기능별 체험후기 등 SNS 상으로 여러 미션을 수행한 결과를 올리는 활동을 한다. LG전자는 미션 수행을 완료한 고객에게 사용하던 LG V30를 무상 제공한다.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 이상규 전무는 "고객과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해 자연스럽게 LG V30의 강점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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