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앤매치(MIX&MATCH)’ 출신 정진형이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정진형은 오는 31일 데뷔에 앞서 28일 정오 디지털 싱글 앨범 ‘Calling You’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데뷔 앨범 ‘Calling You’는 정진형 특유의 섹슈얼한 느낌과 트랩성향이 가미된 칠라운지 장르 곡으로 사랑하는 여성을 그리는 어리숙하고 어설픈 남자의 모습을 독백 형식으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또한 순수함과 설렘 그리고 불안의 공존을 정진형의 보컬과 가사, 칠라운지라는 장르로 섬세하게 승화시켜 기대를 모은다.

앞서 정진형은 지난해 S.F.R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꾸준히 솔로 데뷔를 준비했다. 특히 데뷔를 준비하는 기간에도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꾸준한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해 그의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 바 있다.

소속사 S.F.R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정진형이 오는 오는 31일 데뷔에 앞서 28일 데뷔 앨범 ‘Calling You’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며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정진형의 데뷔 앨범 ‘Calling You’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유지철 기자 mainnew26@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